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만의 문제 해결법 (결정을 내릴지 못할때)

in #kr-solution7 years ago

은연중에 이미 정답을 내린 상태에서
왼편이든 오른편이든.. 자신이 내린 정답에 가중치를 더 주는 경우도 있겠네요. 이런 경우에도 물론 은연중에 내린 자신의 결정에 확신을 더하는 방법이 될 수 도 있겠네요!
저도 나중에 어려운 결정이 있을 때 사용해봐야겠습니다.
어렵지도 않고 좋네요!!
행복한 하루 시작하세요~^^

Sort:  

그리마님이 실상 정답을 알려주시네요.
우리는 대부분 결정을 내려놓고 생각하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내린 결정이 최선이었나를 고민해보는거죠.
문제 풀어놓고 검산하듯 말이죠.

하지만 이것이 한계가 있는게
내가 100% 확신했던 답은.. 검산역시 나의 풀이 방식이 맞다는 곳에서 출발하니
다시 해봐도 잘못된 부분을 찾아내지를 못하게 되어버리는..

아마도..내 자신을 믿기 때문이겠죠.
실상 이러한 때가 나의 결정에 대해 더 검사해봐야 하는 경우인데 말이죠.
제게도 종종 발생하거든요.

그래서 정답은 "너 하고 싶은대로 해"가 아닐까 싶습니다.
오늘은 저 하고 싶은 대로 하루를 살겠습니다!
소철님도 원하시는 방향의 하루이시길!! ^0^

암요~
나 하고 싶은대로 하는것 그것이 진정한 인생이죠^^
그런 의미로 길마님의 멋진 선택이 빛을 발하는 하루되시길 기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5353.50
ETH 3202.07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