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귀네스 팰트로가 함께 합니다. Cruisin'

ㅋㅋkr-smoking..이라뇨...

쉿... ㅋㅋㅋ

아~~~~~~~~~~~~~
출근하지 말고 여기서 놀고 싶어요~~~~~~~~~~~~~~~~ ㅜㅜ

후~~~ 귀팰과 함께하는 스모킹은 달군요

헉! 무도장이라니...부끄러워욧! 의상도 준비 못했다구욧!

저 왔습니다! (덩실덩실)

D66826CB-5264-4ED2-BC2A-40ECE064BA41.jpeg

karaoke.gif

푸하하하. 도대체 이런 짤은 어디서들 구하시는건지. ㅋㅋ 여기 분위기 좋군요. 춤바람이 살랑살랑~~

지금 코인들이 심상치가 않네요 ~
갈때 되긴했는데요~~^^

전 신데렐라 로봇이랍니다. 12시가 되면 가야 해요. ㅠㅠ

미네랄 구두는 놓고 가시길...

김작가님 센스에 굿입니다.
미네랄 구두 화산에 빠뜨린 것 같네요.

구두 아까 저글링이 물고 가던데요. ㅋㅋ

부라더 다메요!

헛 저를 보셨다니,
몰래 물고 뛰었는데. ㅠㅠ

도대체 뭘 물고 뛰신 건가요?
제 구두 제가 신고 있다구요.

왜 제 구두 가지고들 그러시죠?
저 구두 다 가져왔어요!
화산에 빠진 건 뭐고 저글링이 물고 간 건 뭔가요?

글쎄요... 뭔지 한번 볼까요.
showmethemoney!

왕자님이셔요? 왕자님만 보여드릴꺼여욧!

저는 날강도인데요. 포스팅을 날로 먹는...

9CF367AF-BC9D-4172-AFF0-918653BD1958.gif

빠질 수 없지

전성기 스타 시절 레전드들이네요.

ㅋㅋ멍석을 깔아주셨으니 의상준비해놔야겠습니다!

선수 아닌 그냥 서민인데 입장가능할까요?..

어이쿠 손님. 벌써 폐장했는데요...

무허가 신고 해야겠어요 ㅋㅋㅋㅋ

아... 오늘이 목요일이군요. 금요일인 줄

우와...스팀형제 달리는 줄은 어떻게 아시고...소리질럿!

ho.jpg
호우!

근데 다들 어디 가셨대요...

곧 개떼같이 몰려올거삼 ㅋ

웃으면서 오실지 아닐지 궁금하네요. ㅎㅎㅎ

아 어쩔 수 없이ㅜ 김작가님 때문에 오늘도 한잔 해야겠어요

왜죠?ㅎㅎㅎ
저는 칼님때문에 기네스 사러 갑니다.

매일 음주에는 구실이 필요한 법이죠 ㅋㅋㅋ

전 수요일인줄 알았습니다. 깜놀..

흠.. 그래서 streetphotography를 올리셨던거군요.

아뇨, 그건 ㅋㅋ 족장님이 건축쪽 사진 올리셨길래 경쟁자가 한 명이라도 덜한 쪽으로 가려고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그래도 요새 포토컨테스츠 결과 올라 올 때 마다 두 분 아이디 찾아보고 있습니다.

1523465923195.GIF

김작가님 꽃비 맞으며 커피한잔 하세요^^

감사합니다. 햇빛 쬐며 마실게요.

이 유명한 움짤이 유명한 이유는 원본도 재밌어서 유명하기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저는 해 본 적이 없어서...

이바 캐시디가 부릅니다. Songbird

무도장 닫을 때가 됐나 봅니다.

파이프는 마저 피우고...

오늘은 진하게 한대 하시네요.

햇빛 좀 쬐려고 했더니 비가 오려는지 흐려졌네요ㅠㅠ

giphy.gif

엥 이미 마감 후에 봤네요. 비흡연자라 이 분이 구석에서 대신 한 대만 펴주고 갑니다.

무도장으로 들어서는 신데렐라 같아요, ㅎ

이런이런;; 왜이리 떠들썩 한가 했더니 ..
제가 문 닫을 참에야 입구를 찾았군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483.11
ETH 2297.01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