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스팀 #4] 고이케 히로시 - 2억 빚을 진 내게 우주님이 가르쳐 준 운이 풀리는 말버릇

in #kr-series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북스팀을 즐겨하는 @woodaram입니다.

운이풀리는-줄인거.jpg
이번 포스팅에서는 저자가 2천만엔의 빚을 진 상태에서 우주와의 연결을 통한 긍정적인 말버릇으로 인생을 역전시키는 내용의 책 < 2억 빚을 진 내게 우주님이 가르쳐 준 운이 풀리는 말버릇>의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저의 북스팀은 제가 한 권의 책을 읽고 제 나름의 키워드와 생각을 정리해보는 글로써, 독백체로 쓰여 있는 점 미리 말씀드립니다.


내가고른카워드.png

완료형 말버릇

긍정적인 말버릇. 이미 이루어 진 것처럼 완료형, 명확한 목표로 주문. 기한을 정해놓고 빚을 이미 갚은 것처럼 주문.

감사합니다

일도 안 바쁘니 한가한 시간에 틈이 날 때마다 무조건 감사합니다를 말했다. 그렇게 한달 반 정도 계속 반복하던 과정에서 내가 우주와 연결되어 있다는 확신이 드는 순간을 발견하고 옷과 팔찌는 잘 팔려나갔다. ‘감사합니다’라는 말에 힘이 있음을 실제로 실감했다.

시간차 소화

돈가스 덮밥 10그릇을 다 먹어야 먹고 싶어하는 자장면 1그릇을 먹을 수 있다. 그동안 히로시는 오랜 시간동안 불행한 인생을 주문해왔었고, 그렇게 쌓여있는 잠재의식이 새로운 말버릇과 새로운 전제를 받아들이는데는 시간이 필요하다. 하지만, 돈가스덮밥 10그릇을 다 먹으면 자장면이 반드시 나온다는 것이 우주의 진리이니, 나는 계속 그 결과로 다가가고 있다고 생각하고 시간차를 소화하라고 한다.

능력이 샘솟는 말버릇

사람들이 사용하는 그릇의 성능은 사람에 따라 약간씩 차이는 있어도 결국 그 사람이 이 지구상에서 하는 모든 주문은 이루어지게 되어 있으니, 만약 새로운 일에 도전할 때는 우주를 향해 이렇게 말하면 된다. “능력은 샘솟는 것이다”, “그리고 우주를 믿고 행동하면 된다”

입금을 유도하는 말버릇

“돈을 지불할 수 있는 나는 대단한 인간이다”라고 하루 10회 말한다. 그리고, 돈을 지불 할때는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친구를 데리고 함께 오십시오”. 돈이 들어왔을 때는 “돌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내가고른구절.png

우주님구절3.jpg

오랜 세월에 걸쳐서 자신에 대해 부정적인 말만 하면 소원을 주문하는 데에 필요한 우주 파이프에 부정적인 에너지가 흘러들어가 파이프가 손상된다. 그래서 “어렵게 주문을 했는데 힌트가 오지 않아”라는 식으로 포기하게 되는 것이다. 사람들은 정말로 포기를 좋아하는, 변명을 좋아하는 나약한 존재다.
우주로 보내는 주문이 잘 통과하게 하려면 먼저 지금까지 중얼거렸던 부정적인 말만큼 ‘감사합니다’를 외쳐야 한다. ‘감사합니다’라는 말에는 몸과 마음에 쌓여 있던 부정적인 에너지를 긍정적인 에너지로 바꾸어주는 힘이 있다. 부정적인 에너지가 중화되고 우주 파이프가 깨끗해져서 긍정적인 에너지가 채워지기 시작해야 우주와 연결되어 있다는 감각을 느낄 수 있다.


나의생각정리.png
이 책은 딱딱한 자기계발서들과 다르게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우주님과 히로시의 이야기 방식으로 총 15가지의 수업을 통해 알려준다. 개인적으로 이렇게 대화형식으로 술술 읽히는 책을 무척이나 좋아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포하고 있는 의미는 강력하고 중요하기에 완전 내 스타일의 책이었다.

몇 달 전에 이 책을 처음 읽었을 때, 나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재미난 이야기에 매료되었고 '두고두고 또 보고 또 봐야지' 했던 책이다. 그 당시 책의 내용을 그대로 실행하기 위해 노력했었는데, 오늘 책장에 꽂혀있던 이 책이 눈에 들어왔고 ‘아 맞다. 내가 실행을 하다가 말았구나! 내가 얼마나 만족하며 읽었던 책인데...’ 다시 실천하기 위해 오늘 다시 읽었다.(항상 실천이 문제고, 실천이 답이다)

이 책의 핵심은 “결국은 미래는 내가 생각한 대로 정해져 있다”는 것이다. 우주의 힘, 말의 힘 등을 믿고 안 믿고는 본인의 선택이므로 이 책 내용이 옳다 그르다는 판단은 큰 의미가 없는 듯 하다. 나처럼 믿는 사람은 이대로 실행해보면 알 것이니 말이다.

실험 결과를 토대로 우주의 원리에 대해 설명한 <왓칭>이라는 책이 왜 그토록 사랑을 받았는지 생각해보면, 알게 모르게 우주의 힘을 믿는 사람이 생각보다 많은 거 같긴 한데, 주변 사람들 보면 그런 책을 왜 보냐고 이해를 못하는 사람들도 있다. 사람마다 가치관이 다르기때문에 다름을 인정하고 존중해줘야한다고 생각해서 강요하지는 않지만, 내가 주문한 대로 이루어진일들을 우연으로만 생각하기에는 신기한 것들이 참 많다.


지난 북스팀 보기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링크타고 방문갑니다~~

팔로우 하고 가겠습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네~ 반갑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우주님ㅋㅋ 멋진책이고 더 멋진리뷰네요~ :)

항상 관심가져주시고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고급진 스타트업 포스팅 잘 보고 있습니다ㅎㅎ

처음으로 보팅이 도움이 되고 있네요. 이제 0.01 수치가 잡히더라구요. 즐거운 하루 되세용~

저도 수치 잡히고 싶네요^^ 좀 더 분발해야겠어요ㅎ

현질해서 투자를 하시면 스파업을 해서 짠하고 등장이 될거에요 아니면.. 유상임대도 거의 남는 장사 같아요.

최고~~~!!!

감사해요~~ 댓글 넘 반갑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577.64
ETH 3448.57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