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Virginia 주 Falls Church시로 출장~~

in #kr-series5 years ago (edited)

오늘 iPhone 을 정리하다가
지난 4월말에 Virginia 주에 있는 Falls Church시로 근처로 출장갔다가
찍은 사진들이 있길래 몇장 올려봅니다.

Falls Church는 미국 에서도 알아주는 부촌이라고 합니다.
대부분이 고소득층이고 연방정부의 공무원이라고 하네요.
다 아시는 FBI 도 이쪽에~~

학교는 딱 4개, 유치원 1개, 초등학교 1개, 중학교 1개, 고등학교 1개 ㅎㅎㅎ.
인구가 고작 만명 정도에다 크기도 서울의 1/100 뿐이 안된다고 하니까 당연한거겠죠.

하여간 일 잘보고 잘 먹고 잘 마시고 잘 자고 왔습니다 ㅋㅋㅋ.



한밤중에 공항에 내렸는데 약간의 비가...
공항이 좀 무지 오래된것 같았습니다.
IMG_0354.JPEG



2박3일 지냈던 콘도호텔.
넓고 부엌까지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쓸일은 없었지만~
IMG_0355.JPEG

IMG_0359.JPEG

IMG_0360.JPEG



밖의 야경
IMG_0361.JPEG

IMG_0363.JPEG



머무른곳 이름이,
IMG_0392.JPEG

IMG_0394.JPEG

IMG_0396.JPEG



근처를 돌아다니면서. 뭐 별건 아니지만 ㅋㅋㅋ
근데 확실히 L.A. 하고는 다른더라구요.
IMG_0376.JPEG

IMG_0380.JPEG

IMG_0382.JPEG

IMG_0384.JPEG

IMG_0388.JPEG

IMG_0390.JPEG

IMG_0391.JPEG

IMG_0372.JPEG



조금 떨어진곳에 위치한 한국식당과 마켓..
맛은 별로 ㅋㅋㅋ
IMG_0369.JPEG

IMG_0374.JPEG



사진은 그냥 마구 찍는 스타일이라서 ㅋㅋㅋ 죄송.

오늘, 미국은 7월4일 독립기념일 입니다.
오랫만에 집에 온 큰아들과 같이 저희 식구 Dodgers 구장으로 갑니다.
류현진이 오늘게임에서 투수로 나오고
또 게임후에는 불꽃놀이도 하고,
Wife 의 생일이기도 하고요 ㅎㅎ.

Sort:  


Congratulations @rtytf!
You raised your level and are now a Dolphin!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Falls Church... 저에겐 생소한 지명이네요!! 부촌이라니... 저도 저기 살고 싶네요! ㅎㅎ

콘도호텔 괜찮아보여요 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대박사건!!

우리나라와 완전 다른 느낌을 지대로 받고 있습니다.

진심 여행이라도 가고 싶어져요...^^

부촌이라서 콘도도 삐까번쩍해 보이는데요?ㅋ
아내분 생일은 잊을 수가 없겠네요.
트럼프가 쇼도 해주는 생일.ㅋㅋ

Congratulations! I just stopped by to say that your post has been selected as a daily Featured Post of my personal curation project! You can find the daily Featured Post HERE.
I upvoted your contribution and I put it on the list because to my mind your post is what I call a quality content!
I am @miti, a manual curator that shall make available all his Steem Power to authors deserving of support. Let's make STEEM great again!
Have a nice day and keep up the good work!

아~~ 부럽습니다.
류현진 다저스 구장 직관이라니요.

이겨서 더 즐거웠겠습니다.

안녕하세요. @banguri 님의 jcar토큰 보팅 신청해주셨습니다. 날마다 좋은 날 되세요. ㅎ

엘에이 분이 여기 오셔서 애넌데일 식당에 가셨으니 입맛만 버리셨겠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