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4-19 L.A. Dodgers 구장, 류현진, 불꽃놀이

in #kr-series5 years ago (edited)

7월 4일, 미국 독립기념일에 매년 Dodgers 구장에서는
게임이 끝난후 불꽃놀이를 합니다.
큰 아들도 오랫만에 오고, 와이프의 생일이고
또한 류현진이 던지는 날이기에
다 같이 Dodgers 구장으로 고고~~

엄청난 인파가 ㅋㅋㅋ.

주차장으로 들어가는 길부터 그냥 막히기 시작... 짜증...
IMG_0499.JPEG

차 파는곳 처럼 차들이 파킹장에 빽빽히
IMG_0501.JPEG

IMG_0506.JPEG

야구장 이곳 저곳.



류현진의 pitching 모습도.

IMG_0548.JPEG

IMG_0558.JPEG

IMG_0530.JPEG

IMG_0562.JPEG

IMG_0566.JPEG

IMG_0568.JPEG



만루에 류현진 선수의 batting 순서.



독립 기념일이라 "God Bless America" 노래도 하고,



7th Inning Stretch Song 인 "Take Me Out To The Ball Game" 도 같이 부르고,



류현진 선수가 너무 잘 던져줘서
다저스의 승리로 게임이 끝났습니다 ㅎㅎ.

마지막 pitch~



이제는 불꽃놀이 시간.
많은분들이 field 로 불꽃놀이 구경하러 내려갑니다.
IMG_0588.JPEG

IMG_0595.JPEG



영상으로,




집으로,

IMG_0607.JPEG

Sort:  

이경길 직관 하셨다니......부럽습니다^^;

오랫만에 가족과 재미있는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ㅎㅎ

알타이님 오랜만입니다^^;

오랫만 입니다 ㅎㅎ.
알트들이 이제 바닥을 친거 같기도 하고 ㅋㅋ
아직은 비트 분할매수가 좋은것 같네요

류현진도 보고 불꽃놀이도 보고 정말 부럽네요.

경기까지 잘해줘서
좋은 시간 보냈습니다

와우.
직관 사진 보니 더 부럽습니다.
불꽃놀이 하면 구장을 밟기도 하는군요.
한번 뛰고 싶습니다.

다음에는 zzan 태그도 다세요.
sct 는 코인 이야기라서 뭐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

Sct 에 대해 잘 모르고 실수 ㅎㅎ. 죄송. 코인
트레이딩에 대한 포스팅을 하는곳이라니
반갑네요~~

독립기념일에 야구+불꽃놀이+핫도그 삼단콤보를 시전하셨군요 ㅎㅎ 주차장 차들만 봐도 머리가 아프네요. 그래도 직관하셔서 부럽습니다!

진짜 오랜만에 뵙습니다.
야구장은 언제 가도 마음이 뻥 뚫리고 좋죠 ㅎㅎ

모두 다 가지신 남자 ㅋㅋ 현진이오빠 경기직관에 불꽃마무리까지~~

Posted using Partiko iOS

간단하게 때우기 ㅋㅋㅋ

오오 직관하셨군요.

조만간 sct에 트레이딩 관련 글도 올려주세요!

Sct 에는 트레이딩에 관련글만 올리는거죠?
너무 몰라서 ㅋㅋ. 죄송.
나중에 곧 연락드릴께요.
요새는 선뭂판을 크게 좀 벌려놓았고
다른 일도 벌려놓은게 있어서 정신이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13.96
ETH 3153.58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