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책 한 권] #카네기 인간관계론 [ 1 / 6 ]

in #kr-series6 years ago (edited)



카네기 인간관계론
데일 카네기 | 씨앗을 뿌리는 사람 | 2010.03.22














#1


다른사람에게 순수한 관심을 기울여라.







#2


미소를 지어라.







#3


이름을 잘 기억하라.







#4


경청하라.







#5


상대방의 관심사에 대해 얘기하라.







#6


상대로 하여금 중요하다는 느낌이 들게 하라.

단, 성실한 태도로





.

.

.





" 오늘부터 6일에 걸쳐 카네기 인간관계론을 포스팅 할거에요.

워낙 좋은 내용이 많고 이 내용을 다 공유하고 싶기에 시리즈로 만들려고 합니다.

오늘은 인간관계를 잘 맺는 방법에 대한 얘기였는데, 생각보다 간단하지 않나요?"






북스팀 Written by @rogi

image.png








지난글

#1 - 미움 받을 용기
#2 - 미움 받을 용기 2
#3 - 수레 바퀴 아래서

#4 - 1984
#5 - 생각이 바뀌는 1분 특강
#6 - 생각이 바뀌는 1분 특강
#7 - 생각이 바뀌는 1분 특강


Sort:  

카네기의 인간관계론은 명서죠.
독서 어느 정도 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소장하고있을 책이지요~

맞아요 ㅎㅎ 정말유명

사회생활을 많이해서 일까요.. ㅋㅋㅋ
저렇게하면 뒤에 칼을 들고 나타나는인간들이 많아서 ... 일까요..ㅋㅋㅋ
잘보고갑니다

예의라고 생각이 들었는데 이런 예의에도 칼을 가는 사람들이있다니.. ukk 님만의 인간관계 노하우가 있으실거같아요!

뭐... 상대방이 칼들믄 총이라도....들으야..ㅋㅋㅋㅋㅋ

이름을 잘 기억하라.
예전엔 잘기억했는데 요즘은 기억이 잘안나요 ㅎㅎ;;

기억하려고 의도적으로 집중을해야 잘 기억이되더라고요. 저두 신경안쓰면 금방 휘발되는거같아요 ㅠㅠ

인간관계 지인짜아 어려운거 같아요 ㅎㅎㅎ 이 세상에는 정말 다양한 사람들이 있어서 ㅎㅎㅎ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ㅎㅎ그래서 저렇게 기본적인 예절을 6가지를 알려주나봐요~
감사합니다!

캬~ 짧고 굵게! 좋네요!
카네기의 인간관계론!
저는 대학교 때 잠깐 보고....
지금은 1도 기억 안나네요ㅎㅎㅎ

ㅋㅋㅋ보셨군요 저두 기억안나서 이렇게 기록을남겨요

1번부터 인간관계의 정곡을 찔러버리네요 순수한 관심이 선행해야 그 다음도 다 의미가 있는거겠죠

와 그러네요 고타마님이 말해서 저도 와닿았어요. 순수한 관심이 아닌 채로 사람을 대한 적이 있었는지 반성해봐야겠네요

리스팀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실 이벤트 포스팅을 제외한 포스팅 중에서 리스팀해주시는 것이 조건이었지만...ㅠㅠ) 보팅했고옴!! :D


06_보팅했곰~.gif

아고 제가 급한 마음에 본문을 제대로 못읽었나보네요!
다음에 참여할때는 꼭 다른글 리스팀할게요 ㅎㅎ

하루에 한권씩 책 정리하는 컨셉 너무 좋네요.
덕분에 카네기 인간관계론도 쉽게 이해하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올라오는 글도 기대해주세요 ㅎㅎ

이런 시리즈 너무 기대됩니다!
카네기 인간관계론은 한번 읽었는데 한번으로는 소화가 안되더라구요.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D

감사합니다! 제 시리즈를 기대하는 분이있어서 너무 행복해요~

카네기 매우 좋지요.
다시 되새겨 봅니다.
고마워요.

감사합니다 ㅎㅎ 오늘 올라오는 글도 기대해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907.73
ETH 2531.30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