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책 한 권] #생각이 바뀌는 1분 특강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rogi 입니다.
오늘은 생각이 바뀌는 1분 특강이라는 명언 모음집을 가져왔습니다.
제가 읽고 좋았던 명언이 많아서 한동안은 이걸 포스팅 할 거 같습니다.
1.jpg

2.jpg

3.jpg

4.jpg

Sort:  

오오 명언이네요!!

저거 공부 명언보고서 크~시펩님 생각났어요 ㅋㅋㅋ

핳ㅎㅎㅋㅋㅋ

멋진 명언 잘읽고 갑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ㅎㅎ

항상 열심히 사시는 느낌이네요! 잘보고 갑니다^^

제주님 항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 좋은글 감사 ㅎㅎ 명언

보러와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네 ㅎㅎ 멀여 자주 좋은글 부탁드려욤

Congratulations @rog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생각이 바뀌는 1분 특강 - 명언 특강
포스팅 간결하면서 의미있어서 좋네요~

다람님 저는 다람님이 제꺼 구경오는게 왜케좋을까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아이고, 이렇게 황송한 댓글을ㅋㅋㅋㅋ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036.76
ETH 2647.26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