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책 한 권] #1 자기소개, 미움 받을 용기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하루에 책 한 권]을 포스팅할 @rogi 입니다.

많은 분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좋은 책의 좋은 문장들을 소개해드리고 싶습니다.

아래와 같이 정리해서 올릴 예정인데

보시고 의견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jpg

2.jpg

3.png

Sort:  

이책 정말 좋아요 저도 읽었는데 군대에서 읽어서 그런지 정말 도움 많이되더라구요 보팅하고갑니당!!ㅎㅎ

오오 제 글도 구경와주셨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beautifulday3 님의 추천으로 보팅 배달 왔습니다!

우와 반갑습니다! 감사합니다

@rogi,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first post! Please give me a follow and I will give you a follow in return!

Please also take a moment to read this post regarding bad behavior on Steemit.

좋은 정보 많이부탁탁드림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오옷 새로운 북스티미언님이 오셨네용 ㅋ
많이 환영합니다 ^^

반갑습니다!ㅎㅎ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Congratulations @rog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문장들이 하나하나 마음에 와닿네요 ㅎㅎ 북스팀 너무 좋아요~ 자주뵈요 화이팅 !

감사합니다 ㅎㅎ 내일 올라오는글도 기대해주세요~

헉 이책 군대에서 읽었었는대 처음엔 억지로 읽었지만 읽을수록 정말 좋더라구요 2도 읽었습니다 ㅎㅎ

오오 읽으셨구나 ㅋㅋㅋ 맞아요 읽을수록 재밌어요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네 ㅎㅎ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334.82
ETH 2595.71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