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사랑하는 재즈곡 #4 / My Favorite Jazz Song #4

in #kr-series6 years ago

'Autumn Leaves'
한국 분들, 특히 어르신분들에게 꽤나 유명한 팝송으로 알려진
마이너 키의 곡이다.
정말 많은 연주자들에 의해 연주되었고, 비슷비슷한 느낌의 연주와 편곡들이었다.

하지만 여성 재즈 보컬리스트 'Rachelle Ferrell' 버전은 굉장히 충격적으로 다가왔었다.
날것의 느낌을 가진 목소리 톤과 무대매너,
독특한 애들립과 그루브,
야성적인 스캣(Scat),
거대한 에너지와 카리스마,
그리고 큰 입.

이 모든 것들이 엄청난 몰입감을 만들어냈다.

기존의 여성 재즈보컬리스와는 확연히 틀린 스타일이었다.

노래를 듣고 좀 더 이야기해 보자.

어떠한가??
사실 몇몇 비호감적인 부분 때문에 호불호가 갈릴만 한 퍼포먼스라 생각이 든다.

하지만 나에겐 너무나 신선했고, 연습할 새로운 것이 생겨서 매우 기뻐했었던
기억이 난다.
그 당시 이 버전을 수없이 연습하고, 물론 그녀의 스캣도 열심히 카피했었다.

약간은 무서운 느낌이 있어,
잠자기 전에는 듣지 말 것을 권한다.

Sort:  

홀리 쉣!

crawfish37님 댓글보고 빵 터졌어요. ㅎㅎㅎ
감사해요. 덕분에 많이 웃었네요. :)

Hello purpleheart1!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레이첼 퍼렐! 진짜 오랜만에 듣는 이름이네요. 제 친구가 무척 좋아하던 가수였는데! 문득 퍼플님의 목소리가 궁금해집니다 ㅎㅎ 저는 캐논볼 애덜리의 어텀 리브즈를 가장 좋아해요!

친구분이 보컬전공이셨나봐요. :)

Joey Park의 보팅 파워 나눔

0.15$ 보팅 완료

오늘도 듣고 가지를 못 하네요

그렇지만 스팀이랑 비트코인이 떡상하니 기분 좋은 것 같습니다.

purpleheart1 님도 기분 좋은 하루 되셨으면 좋겠어요~

보팅 감사해요. :)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5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음악관 상관없지만 입이 정말 상당히 크네요
그동안 블루지완 상당히 다르네요 3분쯤부터 시작되는 고음부분은 약간 무섭네요 ㄷㄷ블

ㅎㅎ 약간 동물소리 같기도 하고 그렇네요.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꾹 누르고 가용~ㅎㅎ

어제에 이어 이것도 참 신선하네요. ...
다른 노래 같은 느낌인데요?
감사합니다.

뉴비 프로젝트 보팅하고 갑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보팅 감사해요.
좋은 하루 되세요. :)

!!! 힘찬 하루 보내요!

주말 잘 보내세요. :)

오...들를 때마다 좋은 곡 잘 듣고 갑니다.
음알못인 저에게는 정말 도움이 되는 포스팅입니다

[부자노트] 보팅 나눔 이벤트에 참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495.34
ETH 2300.70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