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연재] 나만의 Music 세계 #6

in #kr-series6 years ago (edited)

행님아~! honesty가 플레이 안되요. 오랜만에 빌리조엘 아재 노래 쭈욱 들었습니다. 가을 갬성돋음!

혜은이 줌마의 디스코 노래는 뭐니뭐니해도 이곡이죠.

어둠속에서 (우쌰 우쌰) 한참을 걸었어 (으쌰샤)

ps. 그 얍샾한 흑인 아재를 확 밟아버렸나봐요. 아마 행님 그 학교 캡장 등극하셨을 것 같습니다. ㅋㅋ

빌리조엘 아재의 이노래도 좋아요. 제가 대학때? 즈음 이었던것 같습니다.

Sort:  

아! Honesty 는 다른 링크로 올렸습니다요. 알려 주셔서 감사!
혜은이 줌마의 "열정" 좋네요! 참 노래 감칠맛 나게 하셨죠 ㅎㅎ
그 흑인 아이는 그냥 밞아 버렸죠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11.24
ETH 2687.89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