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물들다-#48

in #kr-series2 years ago

안녕하세요~@orange5008입니다^^
여름은 아직 물러날 생각이 없는가 봅니다~!!
제주는 아직 많이 무덥고 습하네요~ 물폭탄으로
피해도 많은 것 같아서 걱정이 됩니다~

AD6C156D-D4C0-407C-A139-A2628E7D9243.jpeg

올 여름 참 핫한 곳~!! 판포포구를 소개합니다^^
요즘 스노클링, 다이빙, 서핑 등으로 제주의
바다를 찾는 분들이 참 많은 것 같아요~!!

6D4DC4A8-5908-456B-874F-B7D6235BBDDA.jpeg

휴가철이 끝난 줄 알았는데 아직 관광객들로
붐비더라구요~!! 여름의 끝을 알뜰하게 즐기는
모습이지요^^ 구명조끼는 필수인 곳이랍니다~

32AE0540-20B1-4DD2-9FA0-C7B3571AB5CE.jpeg

반대쪽은 아이들이 놀기 좋을 것 같습니다^^
해수욕장과는 또다른 매력을 가진 곳입니다~!!

07DF2196-7F08-44AD-AE0F-DA66FDB76B75.jpeg

양평은 아니지만 두물머리 핫도그도 맛볼 수
있답니다~!! 반님의 포스팅을 보고 너무 맛보고
싶었는데 체인점이 있네요^^ 요즘은 이렇게들
찍던데 손 덜덜 떨며 느낌따라 찰칵^^;;
물놀이 후에 먹는 핫도그는 핵 꿀맛~!!
모두모두 즐거운 금요일 보내시기 바랍니다^^

Sort:  

사진이 마치 관광 엽서같네요.
핫도그가 자꾸 눈에 아른거리긴하지만 포구풍경 정말 이뿌네요.^^

저도 아름다운 풍경을 보아도 핫도그 앞에
무너지더라구요^^

제주도에 살면 성수기보단 비수기가 더좋을듯하네요.ㅋㅋ

주말보다는 평일에 움직이면 좋지요^^
인기있는 음식점은 쿨하게 패쓰하구요~!!

파란 파다가 정말 보기 좋네요^^

바다는 보는 것 만으로도 좋지요~ !!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바다 색깔이 너무 이뻐요
저런바다에 풍덩풍덩 놀아본지가 언젠지 기억도 안나네요;;;;

저도 이사와서 매일 바다에 갈 줄 알았지만
여행온 듯 처음이었답니다^^

바다와 하늘 모두 이쁜 색이네요
핫도그 맛있겠어요. 점심 안 먹었더니 더 맛있어보이네요 ㅋ
불금 보내세요 ^^

제주는 바다와 하늘의 색이 참 다양한 것 같아요^^

온통 파란색입니다.^^ 파랑나라 같네요. 멋집니다.

파랑나라의 색감이 참 예쁘지요^^

눈이 시원하다 못해
부시네요!!

한 낮에 쨍해서 더 그렇게 보이나봐요^^

바닷물 빛깔도 이쁘고 핫도그도 맛있어보이네요^^

땀은 줄줄 흘렸지만 잘 놀다온 것 같아요^^

저도 풍덩 풍덩하고 싶어지네요1!!
핫도그도 맛나보입고 ㅎㅎ

물놀이하고 먹으면 꿀맛이지요^^

역쉬 제주도는 제주돈가봐요 파란하늘 파란바다!!^^
제주도로 출발하고 싶어지는걸요 ㅎㅎ
물놀이 후에는 뭐든 맛있어요^^
네 오렌지님두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요~~

제주의 장점은 하늘과 바다인 것 같아요~!!
핫도그는 꿀맛이었지요^^

와!!!집 근처만 나가면 눈이 호강을
ㅠㅜ 부럽구요...ㅎㅎ 조쿠만요!!

이 날은 맘 먹고 좀 멀리 가보았답니다^^

저도 담엔 판포포구!!!꼭 가봐야겠어요!!!

해변과는 또다른 매력이 있더라구요^^

오렌지님의 삶이 가족과는 멀어져 힘들긴
해도 참 여유롭고 좋아보여요 ㅎㅎㅎ
부럽네요!!

앗~!! 안그래도 요즘 가족들 보고싶고 엄마 음식
그리워서 우울타고 있었거든요ㅜ
그래서 다음주에 올라가려구요^^

아....ㅠ 힘내세요!!!
금방 좋은날 올꺼예요!!!
저도 힘든 고비가 많았는데
지금 직장 다니면서 도닦는
마음으로 저 자체의 마음가짐을
바꾸니 세상이 달라보이기 시작
했어요 ㅠㅠ 후 힘내세여 화이팅!!

아주미 크로스 화이팅~!!^^

웃는짤 하나 보내 드림 ㅎㅎㅎ
D21F7595-4591-412A-9151-9F1C7D58D03A.jpeg

저는 학교 끝나고 집 오자마자 산책중이요
ㅎㅎㅎㅎ비누가 고생해서 포상주는 중ㅋㅋㅋ
좋은밤되시고 늘 행복하세요!
아주미 크로스!!!

그냥 부럽다는 말밖엔...ㅎㅎ
판포포구가 핫한곳이군요!! 꼭 가고싶습니다! ㅋㅋ

스노클링 명소로 유명해진 곳 같아요^^

색감이 전체적으로 파란색이 많이 띄워서 시원해 보이네요

사진으론 시원함 가득이지요~!!
보기와는 다르게 무더웠답니다^^

사진을 잘 찍으신건가
넘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
금방 밥 한그릇 부탁 했는데 핫도그를 보니
침이 ㅠ

핫도그 오랫만에 먹으니 너무 꿀맛이었어요^^
땀 줄줄 흘리면서 먹었지요~!!

역시
제주 끝내주네요...ㅋㅋㅋㅋ

핵 꿀맛 저두 맛보고싶네요...
핫도그를 어쩜 저리 이쁘게 ㅋㅋㅋ

체인점이 생겨서 저도 맛보게 되었답니다~!!
양평 두물머리도 가보고 싶어요^^

여긴 좀 서늘해졌는데 제주도는 아직 물놀이 할 수 있나봐요. 물이 파란게 뛰어들고싶어져요.

비가 좀 온 후론 아침 저녁은 선선한데
한낮은 타들어가게 더워요 ㅜ 습도도 높구요 ㅜ

아 스모우쿨링 한지가 몇년전인지... 아이들 크면 꼭 같이하러 가야겠어요

올해는 마당 풀장이 핫했던 것 같은데요^^

핫도그의 소스가 예술적으로 뿌려져있네요.ㅎㅎ

소스 줄줄 흘리며 지저분하게 먹었답니다^^;;

오모나 세상에
연잎핫도그야 너 왜 여기 있뉘?
ㅋㅋㅋㅋ

판포포구 저도 말을 들었는데 정말 좋네요...
지금 딱 제주도로 떠나고 싶습니다 ㅠ

빈몸으로 포구로 걸어가다가 핫도그집을 보고
뛰어가서 돈 챙겼답니다^^
인기 있는 곳이라고 해서 가봤는데 구명조끼가
필수였답니다~!!

바다는 한없이 멋지고 핫도그는 핵꿀맛이고~
부럽습니다~^^

오랫만에 핫도그 먹으니 정말 꿀맛이더라구요^^

와 사진 너무 예뻐요 ㅎㅎㅎㅎ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orange5008!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관포포구는 어느쪽인가요? 애월쪽에서만 놀아서 그런지 잘 모르겠네요.

애월에서 서귀포 방향으로 좀 더 아랫쪽이예요~!!
애월도 너무 좋지요^^

헐..
아직 한여름아군요
서울은 완전 장마에요...

몇일째...
물폭탄이..ㅠ

서울의 물폭탄이 지나고 제주가 물폭탄이
내렸어요~! 주말에 또 비소식이 있더라구요 ㅜ

핫도그 케참이 예술적으로 예쁘게 뿌려졌네요.
하도 많이 만들어서 달인이 뿌렸나봐요.
맛있게 드세요~~!!

한번 쓱하면 저렇게 뿌려지는 통을
가지고 계시더라구요^^

우왕~ 바다색이 너무이쁘네요~~

푸른 바다가 참 아름답지요^^

크 바다 너무이뻐요! ㅎㅎ

바다는 언제나 아름답지요^^

와 핫도그다! 핫도그는 쪼꼬우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광객이 없을 수가 없는 비주얼인걸요? 사진이 예술입니다....진짜 저렇나요? 저... 언제 가볼 수 있을까요 ㅠㅠ 아... 저기 진짜 빠져들고 싶어요. 하늘 색깔이 어떻게 저럴 수가 있냐고요........짱입니당.

허겁지겁 먹느라 쪼꼬우유 빠뜨렸네요~!!
둥이들과 함께 스노클링 할 날이 멀지 않으셨어요^^
제주의 바다와 하늘은 눈으로 봐도 믿기지 않는
색들인 것 같아요~!!

판포포구 ㅎㅎ 처음들어보는 곳이군요 일주일동안 제주 있는데 저흰 동쪽에만 있다 가서 ㅠㅠ 다음에 올때 꼭 와봐야겠습니다

동쪽도 좋죠~저는 월정리가 참 예뻐서 좋아해요^^

ㅋㅋㅋ 손이 덜덜덜..
오늘 사진은 느낌이 좀 틀린데요..
내년부터 허우적을 보여 주신다고 해서 엄청 기대중입니다.
아직 제주는 더울텐데요.. 막바지 더위 신나게 즐기?시죠..

인스타 젊은이들 따라해보겠다고
아주미 손을 떨고 아저씨는 투덜되었다지요^^

ㅋㅋㅋㅋㅋ 손에 압박붕대 도움이 됩니다. ㅋㅋㅋㅋ

저런 바다에는 풍덩 빠져줘야 합나다...

더울땐 참을 수 없어 풍덩이지요^^

제주도가 아니라 해외 휴양지처럼 멋지네요^^;

매력적인 곳인 것 같아요^^

오렌지님의 이 포스팅이 있고 23시간 후 제주는 한바탕 비가 오더니 바람이 아주 시원해졌습니다.
더위 그게 뭐죠??ㅋㅋ

비가 너무 많이와서 무서웠어요 ㅜ
물바다가 될까바 조마조마 했답니다~!!
정말이지 아침엔 춥다고 했답니다^^;;

오 반님이 올렸던 그핫도그의 체인점... 오 먹고 싶습니다~~~~
바다 정말 최고네요^^

그 핫도그를 잊지 못하고 단번에 알아보았답니다^^

와 물이 많아서 괜시리 기분 좋아지는 1인입니다. 시원시원한 느낌 너무나 좋네요 ^^

가운데님 풍덩풍덩 언능 오셔요^^

제주 바다에는 한 쪽에 마련되어 있는 바다 수영장이 참 보기 좋더라구요. 그곳에서 마음놓고 뛰노는 제주 아이들이 자유로와 보여요~ 도시 아이들과 다르게 자랄 수 밖에 없을 것 같아요 ^^

맞아요~도민은 딱 보면 알아본답니다^^
뽀얀 피부일 수가 없다는요^^

바다와 하늘과 구름이 정말 그림같네요~

핫도그에 소스가 예술적으로 뿌려졌네요~

ㅋㅑ~ 한입 뺏어 먹고 싶네요~

한입 드리고 싶습니다^^

우와... 바다 보소...ㄷㄷㄷㄷ
아티스팀 감입니다.
강추!

아티스팀~!! 도전해보아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