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팍스 천하제일연재대회][알코올 스팀 #53] 굳헬로의 알코올 스팀 쉰세번째 이야기!! 축구와 함께한 닭똥집과 무학산 생탁주!! 대한민국 승리!! 신난다~ 그리고 스팀몬스터 일기!!

in #kr-series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어제 축구 재미있게 보셨나요??

치맥과 함께한 콜롬비아전!!

지난주 볼리비아전에 이어 또 짜릿한 골맛과 승리를 거두고 저에게 너무나도 큰 즐거움과 신남을 선사해준 것 같습니다.

그 이야기를 고팍스 천하제일연재대회 알코올 스팀 53번째 이야기!! 로 해보겠습니다.

뽀돌 @bbooaae님께서 그려주신 알코올 스팀 대문!!

어젠 대한민국 대표팀의 콜롬비아전 축구 경기가 있는날이었습니다.

평소 같으면 그냥 저녁 먹으며 술 한잔 하며 야구를 봤을지도 모르겠는데...

어젠 특히나 제가 좋아하는 선수가 있는 콜롬비아전!!

콜롬비아에는 하메스 선수와 팔카오 선수를 비롯하여 쟁쟁한 선수들이 많은데.. 어젠 좀 실망을....

어쨋거나 어젠 그렇게 퇴근 후 더욱 즐겁게 축구를 보기 위해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 눈에 들어온 닭집!!!

전 닭똥집을 선택했답니다.

그리고 덤으로 가마솥 통닭도 한마리 영입!!!

크~ 브랜드 치킨도 좋지만 이런 가마솥에 튀긴 통닭구이와 똥집도 너무 너무 좋아요~

그리고 똥집과 함께할 알코올로 선택된 무학산 생탁주!!!

저희 집이 무학산 자락에 있는데요.

집앞에는 무학산 생탁주 안파는데 마침 가마솥구이집 맞은편 마트에서 보이길래 하나 가져왔답니다.

1,200ml로 양도 넉넉하고 무학산의 기운을 받아 더욱 시원하고 탄산이 넘치는 막걸리 였답니다.

그리고 신나게 축구를 보는데... 와우 대박!!!

손흥민 선수 오랜만에 국대에서 골맛을 보네요~

너무 나도 멋진 골~

경기 초반에 골을 넣다 보니 선수들의 몸이 한껏 가벼워 보입니다.

그러나 역시 콜롬비아는 만만치가 않네요.

그런데 어젠 주심이 너무 휘슬을 안 부는듯.... ㅠㅠ

어지간한 반칙은 그냥 넘어가다보니... 경기가 더욱 과열되더군요...

이러다 다치면 큰일인데...

그리고 결국 콜롬비아의 공격을 막지 못하고 내준 동점골....

그러나 이어진 이재성 선수의 골로 다시 2:1로 리드하는 대한민국!!

이 후 평가전에서는 보기 힘든 흥분된 양 팀은 경기가 끝날때까지 정말 짜릿한 경기를 보여주네요.

2017년 콜롬비아와 붙어 우리가 승리했었는데요.

콜롬비아는 그때의 수모를 갚기위해 정말 필사적이던데... 결국 승리은 우리의 것!!!!

대한민국이 골을 지켜내 2:1 승리를 하였습니다~

정말 너무나도 흥분되는 경기였네요.

그렇게 흥분된 열기를 가라 앉히기 위해 준비한 찰떡 아이스!!

맛있고 시원한 찰떡아이스로 입가심 하며 흥분을 가라앉혔지만...

짜릿한 승리의 기쁨은 배가 되는 것 같았습니다~ ㅎㅎ

그럼 이어지는 스팀몬스터 일기!!

어젠 축구가 끝난 후에서야 스팀몬스터 퀘스트를 시작했는데요.

어제 퀘스트는 지구덱!!

역시나 만만치 않는 퀘스트...

그래도 꾸역꾸역 덱을 바꿔가며 승리를 노렸고~

드디어 퀘스트 완료와 4700점 돌파로 챔피언 1에 입성했네요.

그리고 퀘스트 보상으로 두둥~~ 챔피언 1은 보상이 20장!!!

또 만난 흔들흔들~~


레전더리 블랙드래곤과 에픽 용소환사까지!!!

너무 너무 잘나왔네요~

정말 축구도 이기고 레전더리 카드까지 나오고~~ 너무도 신나는 하루였넨요.

오늘은 또 신나는 술 약속이 잡혀 있답니다~ ㅎㅎ

맛있는 안주와 술 기대가 됩니다~

그럼 여러분들도 즐거운 오후 보내시고~ 맛있는 저녁식사 하시기를 바라며~

행복한 저녁 되세요~

aaronhong_banner.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solnamu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olnamu님의 귤토큰 ORG 전송완료했습니다! 구매자 목록 확인해주세요. ^^

...분경 구매자 목록 (전송완료)
banguri 150 ORG
bbooaae 60 ORG
ksc 150 ORG
goodhello 150 ORG
y-o-u-t-h-m-e 300 ORG
knight4sky 99 ORG
banjjakis...

찰떡아이스 오랫만에 보네요 ㅎ

ㅎㅎㅎ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축구볼땐 역시 치맥? 아니 치막인가요? ㅎㅎ
경기를 보진 못했지만 이겨서 좋기는 하더라구요! ㅋ
오늘도 술퍼~ 하러 가신다니... 과하게 드시진 말고 적당히 드세요^^

이 경기 너무 재미있었어요~

어제도 한잔 잘 마시고 왔답니다~ ㅎㅎ

벌써 포스팅을 봐서 한잔 잘 하고 오신걸 알고 있죠!!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남자들이 정말 좋아하는 축구
거기에 아는사람만 안다는 막걸리!!
그리고 스몬까지..
굳헬로님 가족빼고 너무 혼자만 즐기시는거 아니죠^^?

ㅎㅎㅎㅎ 그런가요??

와 카드 보상 너무 잘나오는거 아닙니까?!!!

ㅎㅎㅎ 너무 신나요 신나~

tradingideas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tradingideas님의 [스팀몬스터] 오늘은 꽝

오늘도 내심 기대를 하면서 일퀘를 했습니다. goodhello님께 계속 지면서 꾸준히 일퀘를 한 결과는;

네. 꽝입니다.
레벨업에 필요한 카드가 하나도 없습니다. 그래도 일퀘는 계속된다.

엇 찰떡아이스는 토끼 그림인데 ㅋㅋㅋㅋ
언제 바꼈지요??/

앗!! 예리 하시군요.

꾸준하십니다^^

Hi @goodhell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20 which ranks you at #471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70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2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6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7
JST 0.032
BTC 63686.15
ETH 2727.43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