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팍스 천하제일연재대회][알코올 스팀 #18] 굳헬로의 알코올 스팀 열여덟번째 이야기!! 아들님의 생일잔치!! 푸짐한 한상에 소맥!! 스팀몬스터 일기!!

in #kr-series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밤새 안녕하셨나요??

비가 내리고 나서 그런지 상쾌한 아침이로군요.

그런데 어젠 아들님의 생일날 보낸다고 바쁜 하루를 보냈더니... 너무 너무 피곤하네요. ㅎㅎ

그럼 오늘도 고팍스 천하제일연재대회 알코올 스팀 18번째 이야기!! 를 해보겠습니다.

뽀돌 @bbooaae님께서 그려주신 알코올 스팀 대문!!

어젠 아들님의 생일을 위해 유치원에서 하는 프로그램으로 엄마 아빠가 준비한 간단한 생일잔치를 하는데요.

이렇게 아들의 이름 뜻 풀이와 칭찬해주세요를 만들어 가서 아이들에게 이야기를 해줘야 합니다.

그리고 동화책도 읽어줘야 하고 아빠의 편지도 읽어줘야 했기에...

저거 만들고 편지 쓰고 한다고 정신 없었네요. ㅎㅎ

그래도 아이들 앞에서 아들님 자랑과 생일 축하를 해주니 더욱 뿌듯하고 행복했던 생일잔치를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외식을 할까 싶었지만... 와이프님과 저와 둘이서 이래저래 음식을 준비해서 집에서 또 생일 파티를 하였네요.

잡채와 나물과 고기와 함께 어제는 소맥을!!!

오랜만의 소맥!!! 정말 너무 너무 맛나더군요~

아들님이 고르신 케익은 열려라 오버액션토끼!!

참 요즘 케이은 별게 다 나오네요 ㅎㅎ

그렇게 8개의 초를 꽂고 8살이 된 아들님의 생일을 축하해주었답니다~

갖고 싶었던 생일 선물을 받게 되어 너무나도 기쁘신 아들님!!!

어젠 그렇게 종일 신나는 마음에 흥분을 했는지.. 늦게까지 잠도 안 주무시고 노시는 아들님이었답니다~

그런 아들님 보느라 저도 정말 즐겁고 행복한 하루를 보내었네요~

이제 오늘의 스팀몬스터 일기!!

요즘 스팀몬스터 퀘스트하기 정말 힘드네요.

그리고 다이아 리그에 올라가기도 너무 힘든것 같습니다.

골드리그는 다음과 같이

커먼 8렙, 레어 6렙, 에픽 5렙, 레전더리 3렙을 사용할 수 있는데...

다이아리그 분들 숫자가 적은 관계로 아마도 골드리그1부터 다이아 리그와 매칭이 되도록 수정이 되었는지... 다이아 리그 분들을 많이 만나네요.

이게 문제가 되는게...

다이아 리그는 모든 카드를 레벨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기에...

골드리그 카드제한으론 이길수가 없답니다.

그리고 일단 다이아 리그 한번만 올라가면 그 뒤론 골드리그로 떨어져도 게임을 할때는 계속 다이아 리그 레벨 제한인 모든 카드 만렙을 사용할 수 있기에.... 이 분들을 만나도 이길수가 없네요.

그렇기 때문에 골드리그 후반에서 다이아 리그 올라가기전이 정말 힘드네요.

배틀에 참여하는 카드레벨 자체가 다르니... ㅠㅠ

이런분들을 자주 만나니 퀘스트 하기도 힘들고 다이아리그로 올라가는게 정말 어렵네요.... ㅠㅠ

상위권 분들은 벌써 챔피언 리그를 앞두고 계시는데.. 언제 따라갈지..

어쨌든 오늘은 꼭 다이아 리그 진입을 할 수 있도록 힘내서 파이팅해봐야겠네요.

그럼 여러분들 점심식사 맛나게 하시구~ 오늘 수요일 하루도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aaronhong_banner.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케익이 너무 신기하네요~ 아이들이 좋아하겠어요!!

네~ 케익 사러가기 전부터 이미 저걸 사려고 골라두었더라구요..

그놈의 유튜브!!! 때문에 ㅎㅎㅎㅎ

소맥 좋지요^^
요즘은 어린이집에서 생일파티할때 저런거 해가지고 오라고 하더라고요.
지난달 막내 생일에는 어릴때 사진을 저렇게 붙여서 갔습니다.
직접 사진에 대해 설명한다고 하더라고요^^

ㅎㅎㅎ 요즘 막걸리만 마시다 오랜만의 소맥!! 완전 맛있더라구요~ ㅎㅎㅎㅎ

네 생일때마다 엄마 아빠가 가서 축하해주고 이야기도 들려주고 그렇게 했답니다~

너무 좋은 프로그램 같아요~

앗! 저건 광고에서만 보던 케익이군요? ㅎㅎ 저 뚜껑 머리에 쓰고~ 뚜컹 저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독거형님 드리려고 깨끗이 씻어 두었습니다~

저거 쓰고 소주 한잔 콜??~ ㅎㅎㅎㅎ

아.. 굿헬로님 대문사진 때문에 자꾸 클릭하게 되고 클릭해서 술상 사진 때문에 자꾸 밤에 술먹게 되고 술 때문에 자꾸 배가 나오고...

즐거운 저녁시간이셨네요. 남은 한 주도 즐겁게 보내세요.

ㅋㅋㅋㅋㅋ

잘 먹구 운동 잘 하시면 배 안나온답니다~ ㅎㅎㅎ

요즘 케잌은 먹기 아까울정도로 이쁜게 많더라구요ㅎㅎ
오늘도 디클릭!

네... 이쁜게 좋지요~

그런데 이쁠수록 가격이 올라간다는게.... 함정이긴 하지만요~ ㅎㅎㅎㅎ

앗! 저는 이번에 아들 재롱잔치 선물로 베이블레이드 사줬는데 같은 종류 같아요 ㅎㅎㅎ 다담주면 저도 초등학교 입학식에 가네요^^

ㅎㅎ 이번에 신제품 나온거다 보니 아이들이 너무 너무 갖고 싶어 하는거죠~

초등학교 입학식!! 정말 두근두근 기대반 걱정반....

파이팅입니다~

Hi @goodhell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722 which ranks you at #517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4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6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102.06
ETH 2415.0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