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팍스 천하제일연재대회][알코올 스팀 #17] 굳헬로의 알코올 스팀 열일곱번째 이야기!! 고구마 피자 with 우포 생막걸리!! 스팀몬스터 일기!! 馬약전쟁!!

in #kr-series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겨울비가 내리는 화요일 아침이로군요.

윗 지방에는 눈이 내린다는데.... 눈 보고 싶어요~

오늘은 아들님의 생일날!!

이런저런 할일이 있다보니 와이프와 저는 휴가를 내고 집에서 쉬고 있네요.

이따 유치원에 가서 소소한 생일 파티를 해줘야 해서...

그거 준비하고 있답니다~ ㅎㅎ

그럼 오늘도 고팍스 천하제일연재대회 알코올 스팀 17번째 이야기!! 를 해보겠습니다.

뽀돌 @bbooaae님께서 그려주신 알코올 스팀 대문!!

어젠 아들님이 2박 3일간의 졸업여행에서 돌아오던날!!!

어찌나 신나게 놀다 오셨는지~ 오자마자 여행때 있었던 일로 재잘재잘 끝이 없이 여행담을 이야기 해주시는데~ ㅎㅎㅎㅎ

시장보기 하면서 맛있는 것도 많이 사먹고, 밤 12시 넘어까지 신나는 노래방 즐기고~ ㅎㅎㅎ 그래서 목이 다 쉬어서 왔더라구요~

그래도 2박 3일 여행 무사히 다녀온 기념으로 뭐 맛있는거 먹을까 했더니... 글쎄... 피자 먹고 싶다네요...

그놈의 피자는 어찌나 좋아하는지....

어제 아들님이 고르신 피자는 우리 고구마 피자!!!

도미노 피자에서 새로운 우리 고구마 피자가 출시되었는데... 그걸 보고 바로 새로 나온 피자를 선택하시네요.

그리고 어제 제가 선택한 알코올은 우포 생막걸리!!!!

경남 창녕에는 우포늪이라고 우리나라 최대규모의 천연 늪지대가 있답니다.

각종 야생동물과 식물들이 살고 있으며 철새들도 많이들 들렸다 가는 곳이랍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우포늪

주변 둘레길이 잘 되어 있어 산책하기에도 좋고, 자전거 대여해서 자전거 타기에도 정말 좋은 곳이랍니다.

우포 생막걸리는 바로 이런 멋지고 깨끗한 천연 자연이 살아 있는곳에서 만들어진 막걸리 인거죠~

그 말 그대로 우포 생막걸리는 맛이 참 깔끔하고 부드러운 막걸리랍니다.

정말 우유 같은 막걸리 이지요~

어젠 그렇게 피자에 막걸리로 저녁을 떼우고~

오늘의 스팀 몬스터 일기!!

제가 어제 이번 시즌 보상 받은 카드팩에서 히드라를 뽑았다고 했잖아요.

히드라는 만렙이다 보니...

마켓을 둘러보고 10$에 올려 두었는데...

이렇게 판매가 되어 30스팀 가까운 금액이 들어왔네요~

와우~ 신난다~

그런데 그걸로 馬약전쟁에 투자했다는~ ㅎㅎㅎ

馬약전쟁 게임 생각보다 재미나답니다.

거기다 이 게임이 아직 초기라 그런지 생각보다 수입이 짭잘하더라구요.

어느덧 생산량이 이정도에 이르렀으며, 馬약 생산량 랭킹이 78위가 되어 있네요.

매일 수입도 들어 오고 있으며... 며칠만 있으면 원금이 회수가 될것 같은데... 더 투입하고 싶은 생각과... 걍 이대로 방치하면서 놀까 싶기도 하고... 고민고민입니다.

혹시나 관심 있으신 분들은

원사마 @wonsama님의 공략글 보시고 시작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DrugWars] 스팀기반 게임 - 이미지로 보는 초간단 메뉴얼 포함

언젠가 시작할 것 조금이라도 빨리 시작하는게 분명 이익일지도 모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을 지금 당장 시작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ㅎㅎ

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시구요~

파이팅!!!

aaronhong_banner.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윗 지방에는 눈이 내린다는데.... 눈 보고 싶어요~

윗쪽으로 눈구경 다녀오세요~ ㅎㅎ
아들 생일에도 빠지질 않는 아빠의 술병^^ ㅎㅎ

ㅎㅎㅎ 윗지방 놀러 가고 싶긴해요~

대구가면 되나요??

대구에선 눈구경 못합니다!! 개마고원 추천이요^^

ㅋㅋㅋㅋ 개마고원 함께 가실까요??

헬로님 알코올 스팀 덕분에 정말 많은 술 종류를 알게 됩니다. ㅋㅋ

ㅎㅎㅎㅎㅎ 요즘 다양한 술 괜히 마셔보고 있답니다~ ㅎㅎㅎ

우포늪은 마당을 나온 앎닭 의 배경 이었죠 보니 좋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항상 갈때마다 기분 좋았던 생각이 나네요~

저도 마약은 시작했습니다^^
저 정도 생산량이면 200스팀이상은 넣으셨겠는데요 ㅎ 저는 100정도만 넣었습니다. ㅎ

ㅎㅎ 馬약 중독은 위험하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ㅎㅎㅎ

파이팅!!

저도 고구마 피자 좋아합니다~~ 마약게임도 시작하셨군요!!

ㅎㅎㅎ 馬약입니다~

Hi @goodhell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691 which ranks you at #535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0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막걸리에 피자는 안먹어봤는데 궁금해지네요ㅎㅎ
오늘도 디클릭!

막걸리에 피자 조합 전 좋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91.24
ETH 3239.69
USDT 1.00
SBD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