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상상력 릴레이!!

in #kr-relay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greengreen입니다.
그동안 스팀잇 상상력 릴레이 재밌게 보고 다들 정말 대단하시다~ 어떻게 이런 생각들을 하시지하며 감탄사 연발하던 제게 이렇게 릴레이 바톤이 넘어올거라고는 생각못했습니다.
그래도 이번기회에 스팀잇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하고 고민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릴레이 시작하신 @successtrainer님.
그리고 절 지목해주신 @hwan100님 좋은기회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제가 생각한 세가지를 말씀드릴께요~

  1. SBD SLIDE
    KakaoTalk_20170808_001639810.jpg
    요즘 핸드폰으로 캐시슬라이드 많이들 하시죠~
    전 요거해서 커피도 바꿔먹어봤어요ㅋㅋ
    캐시슬라이드 보고 생각해낸건데 스팀달러슬라이드를 만들어서 핸드폰 첫 화면에 피드도 뜨고 잠금해제할 때 조금이나마 스팀달러도 들어오면 좋을것 같아요.
    지금도 틈만나면 스팀잇 들어오는데 이거 생기면 하루종일 스팀잇만 하겠네요ㅋㅋ

  2. 반갑다 친구야
    PicsArt_08-07-10.21.09.jpg
    스팀잇이 보상이 들어오긴 하지만 기반은 SNS이므로 페이스북처럼 친구들이 뜨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예전에 다모임 기억하시나요? 아.. 20대분들은 모르실 수도 있겠네요ㅠㅠ 그 때도 연락안되던 친구들 찾고 그랬었죠.
    지금이야 워낙 인터넷을 통해 마음만 먹으면 금방 찾을수 있지만 스팀잇 안에서 친구를 찾는것도 묘미일 것 같아요.
    그렇게되면 좀 더 다양하게 모임도 이루어질 수 있고 스팀잇이 활성화되지 않을까요?

  3. 스.갓.탤 예고제(라이브방송)
    Screenshot_20170807-215432.jpg
    사진 @changkyun07님 블로그에서 빌려왔어용~
    @changkyun07님이 시작하신 스.갓.탤을 보며 생각난 건데요. 오늘 몇시에 스.갓.탤 참여하겠다 포스팅 올리고 그 시간에 라이브방송을 하는겁니다.
    인스타도 요새 라이브방송 많이 하는데 스팀잇도 라이브방송 해볼 수 있잖아요^^
    스.갓.탤을 시작으로 밋업도 직접 참여못하는 분들은 라이브 방송으로 만나볼 수도 있고 가능하다면 여러방면으로 활용도가 높을 것 같아요.
    채팅창으로 대화도 나누면서요^^

지금의 화폐에서 코인으로 결제구조가 바뀐다면 누가 코인을 많이 보유하고 있는지에 따라 힘의 크기가 결정될것같습니다. 그런데 그 코인중에 어떤것이 가장 가치가 있어보이시나요? 제가 코인을 잘은 모르지만 스팀이 제생각엔 꽤나 가치있어보입니다. 그럼 스팀을 많이 보유한다는건 그만큼 큰 힘을 갖게된다는 이야기가 아닐까 생각해 봤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주자로 @skuld2000님을 추천합니다.
지금 400팔로우 달성 축하피드를 봤어요^^
축하드려요!!😁
그리고 작업실 셀프 인테리어 금손
@newsoul122님 바톤 받아주세요~~^^

릴레이에 참여하실 분들은 다음과 같이 해주세요.
제목은 <스팀잇 상상력 릴레이>라는 문구를 삽입해주세요.
글을 쓰시고 나서 다음에 바톤을 이어 받으실분을 호명해주세요. kr-relay 태그를 삽입해주세요~^^
감사합니다!!

Sort:  

Hi @greengreen! You have just received a 0.1 SBD tip from @successtrainer!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By upvoting this comment you support the service - thanks!

스팀슬라이드 정말 좋은아이디어네요 다른아이디어들 보다도 스팀을 알리고 홍보할 수있는것같은데 그런 스팀 슬라이드를 지원해주실고래가몇분있으면 충분히가능하겠는데요?! 진짜 제가본아이디어중에 손에 꼽네요!

잘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팀잇 발전에 조금이나마 힘이되면 좋겠네요!!

좋은 아이디어네요!
개인적으로 크립토와 광고 네트워크를 엮어서 프로젝트를 구상해보고 있습니다.
스팀잇에서 프로토타입 테스트를 해볼 수도 있겠네요 :)

전 전문적인건 잘모르지만 스팀잇 발전에 도움이 되면 좋을것 같아요^^ 잘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와~아이디어 진짜 좋아요!
특히 SBD 슬라이드는 실용성도 있고, 스팀잇 활성화에 기여도 할 수 있을거 같아요!!
그린그린님 포스팅 올리시느라 고생하셨어요~~

이렇게 칭찬해주시니 많이 기쁘네요ㅋㅋ
스팀잇이 활성화되어 더 많은사람들과 소통하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와 정말 놀랍네요~!!!
캐시슬라이드는 저도 옛날에 써본적이 있어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걸 스달에 연결시키다니~!!
그리고 라이브방송도 언젠가되겠지...하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빨리 올지도 모릅니다 ㅋㅋ


<스팀잇 상상력 릴레이>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릴레이 글은 제가 풀보팅합니다:)
@greengreen 님의 고견은 추후 작성할 스팀잇 상상력 (중간)최종 결과서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라이브방송 곧 볼 수 있는걸까요?^^
좋은기회 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짜 별풍선 대신 스팀 쏴주시면 짜릿할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게요ㅋㅋㅋ 라이브방송하면서 스팀을 받는다면ㅋㅋㅋ 재밌을것 같아요^^

얼마전 접한 강의내용중에 실리콘밸리 개발자들도 이런 상상력들과 어마어마한 스케일의 워크샵으로 좋은아이디어를 얻는다고하던데👍🏻👍🏻 캐시슬라이드지금은 전 안하는데 스팀에서 하면 저 할거 같아요:)

상상이 곧 현실이 되겠죠?^^
스달슬라이드 생기면 저도 무조건 할겁니다!!

오와와!! ㅋㅋ
걱정하시더니 금방 이렇게 좋은 아이디어를 툭툭툭!
3개나 던져주셨네요. ㅎㅎ
멋지십니다. :D

정말 하루종일 생각한것 같아요ㅋㅋ
그야말로 스팀잇데이였습니다!!!
생각할 수 있는 좋은 기회주셔서 감사해요^^

와우 이런 좋은 아이디어를! 상상이 정말 굳굳 이런게되는날이 오길 고대해봅니다^^

넵!! 상상이 현실로^^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929.80
ETH 2371.6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