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스팀잇 모바일앱 서드파티 프로젝트 멤버를 찾아요.

in #kr-project6 years ago (edited)

steemit anna.jpg


할까말까 고민하다가 해버리기로 한 스팀잇 모바일앱을 제작할 멤버를 찾아보려고 합니다. 구체적인 계획이 있는 것은 아니고 두리뭉실해서 처음부터 함께 하나씩 만들어갈 멤버를 찾습니다. 지인분들중에 함께할 분을 구하려고 페북에 먼저 공유를 했으나 멤버를 찾지 못해 다음 단계로 스팀잇에서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모르는 이들끼리 쿵짝을 맺으며 서비스를 만든다는것이 생각보다 쉽지 않기도 하고 근래에 관계적인 스트레스를 받고 있어서 새로운 멤버와 프로젝트를 한다는 것이 저에게는 조금 어려운 부분이었는데요. 그럼에도 만들고 싶은 욕심이 더 큰 것 같아서 이렇게 대놓고(?) 찾게 되었습니다.

스팀잇을 시작한지 채 2개월이 되지는 않았지만 알게된것은 좀 오래전이었어요. 그 당시 시작하지 않았던 이유는 UI/UX 영향이 좀 컸는데요. SNS를 즐기기는 하는데 일반 커뮤니티도 안한지 오래라서 접근도 어렵고 시각적으로 적응이 되질 않다보니 시작을 하지 않았다가 올해 수익을 어느정도 벌 수 있는 구조인지 알고 싶어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한달정도 스팀잇에 빠져들었다가 최근에 정신이 없어서 한 2~3주 활동을 못한 것 같아요.

활동을 시작하면서 하고 싶은 프로젝트가 생겼는데요. 스팀잇에서는 UI/UX 디자이너를 따로 뽑을 생각이 아직은 없는듯하여 개인적으로 스팀잇 모바일앱을 디자인하는 프로젝트를 계획하고 있었어요. 그러다 스팀잇에서 서드파티로 프로젝트를 하는 분들을 보면서 좀 더 구체적인 실행을 해보자는 결심을 하게 되었죠.

아이디어는 단순해요. 스팀잇 서비스를 모바일앱 서비스로 최적화해서 유료 판매할 예정입니다. 이 모습이 1차라면 2차 환경적 장치가 있는데 이건 기획자, 개발자분들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현실적인 이야기를 나누었으면 합니다.




찾고 있는 멤버 👀

  • 스팀잇 구조를 잘 이해하고 있고(추가로 연구 가능한) 사업기획/서비스기획 경험이 있는 기획자
  • API 연동이 가능한 Android/iOS 개발자 (두개의 플랫폼 동시 진행 예정인데, 먼저 합류한 멤버들과 논의후에 하나의 플랫폼만 먼저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 쓸데없는 잡담도 나눌 정도로 마음이 여유로우신 분 (시간이 여유롭지 않아도 마음이 여유로워야 한다는건데... 마인드 컨트롤을 잘하시고 일뿐만 아니라 관계 지속성을 위한 노력을 해야한다는 이야기에요.)
  • 리모트 워크로 업무 협업을 할 예정이기에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이 유연하신 분


애나의 역량 👀

  • UI/UX 디자인 실무경력 7년정도
  • 브랜딩, 그래픽 디자인, 웹/모바일디자인, 편집디자인 역량을 가지고 있는 풀스택 디자이너 (경력 13년차)
  • 직장 다닐때는 프로젝트 개발팀, 디자인팀, 사업 개발팀에서 PM 역할
  • 사업기획, 서비스기획, 사업운영 경험 있음
  • 필요한 일들을 적절하게 끼어 맞추는 정도로 하는 잡일 담당
  • 직장 은퇴후 4년째 리모트 워크로 일하고 있는 중 (팀이 빌딩되면 노마드씨 내부의 리모트 워크 프로세스를 전달하며 시스템과 문화적인 부분에 대해서도 대화를 나누며 일을 해나갈 예정입니다.)


돈을 목표로 두고 하는 프로젝트이니 타이밍만 잘 맞는다면 잘될 것 같긴한데 이건 제가 뭘 몰라서 그런걸수도 있고요 ㅎㅎ 자세한 혹은 잡다한 이야기는 멤버분들이 확정되면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애나 문의메일 [email protected]

저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만들어 멤버들을 찾으며 일을 하고 있는데요. 스팀잇에서는 처음이지만 이전에는 브런치네이버블로그를 통해서 프로젝트를 오픈했었습니다. 참고용으로 링크 연결해둘게요.



그동안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실패했던 프로젝트가 더 많았어요. 이 프로젝트 역시 성공여부를 판단할 순 없지만 혹 실패를 한다하더라도 사람이 남는 프로젝트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팀 빌딩이 잘 된다면 진행과정들을 공유하고 이벤트도 열 예정이에요.
응원 부탁드려요!



Sort:  

오!! 전 능력자는아니여서 함께하고싶지만 그럴수가없네요 ㅠㅠ하지만! 유료로나와도 구매할것같습니다 .
비지도 요즘 너무 불안정해요 ㅜㅜ

하핫 미리부터 구매해주신다고 하니 아무것도 안했는데 벌써 기뻐요 ㅎㅎㅎ

멤버 모집에 시간이 좀 걸릴듯도 하여 디자인은 일주일에 하루 잡고 시작을 해보려고 하고 있어요. 함께할 수 없다니 아쉽습니다 😂

오, 흥미로운 프로젝트인데요!!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앱이 나온다면 정말 좋을 것 같구 SNS로써 스팀잇도 더 흥할 것 같네요. 저도 참여해보고 싶기도 한데, 전 3번에만 해당되는 사람같기도 하고....ㅎㅎㅎ;

오, 흥미로로워 해주시니 또 신이 납니다 ㅎㅎㅎ 스팀잇에서 하면 좋을 것 같은데 기미가 보이지 않아 직접 만드는 것이 낫겠다는 생각이지만 이 역시 개발자분이 나타나주셔야 하는데 말이죠! 앱이 나오면 저도 더 씐나게 SNS로 자리잡고 활동을 더 잘할 것 같아요. 함께하면 좋을텐데 말이쥬 ㅜㅜ

애나님, 오래간만이에요! 스팀잇 모바일앱이라니 신나는 기획을 들고 돌아오셨네요? :-) 응원합니다!

오랜만에 왔는데 또 이렇게 반겨주셔서 감사해요 ㅠ_ ㅠ 크흡... 감동...
한국 들어오니까 시간이 엄청 또 빠르게 흐르면서 제 페이스를 못찾고 있는 중이에요 ㅎㅎ 개인 기록은 계속하고 있으니 틈날때마다 데려올텐데... 아마도 프로젝트 이야기를 더 많이 할 것 같아요. 오늘도 새로운 프로젝트 오픈할 예정이에요!!

응원 감사합니다 😍

저는 나름 오랜 애나님의 휀이니까요. :-) 한국에서 바쁘시구나 했어요!

오메 또 연속 감동이에요 ㅠ_ ㅠ
게으름피우지 않고 즐겁게 일하면서 지내보겠숩니다!!

스타트업에서 UI/UX기획으로 일한 적이 있어 앱 서비스 기획으로 참여하고 싶은데 능력이 부족할 것 같네요 ㅜㅜ
지금은 혹시라고 팀이 만들어지신다면 작게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일이 있으면 좋겠네요!
응원합니다!

함께 하고자 하신다면 메일 주세요~
응원 감사합니다 😉

!!! 힘찬 하루 보내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5r5d5c
어마어마합니다!! 상금이 2억원!!!!!!

항상 감사합니다! 상금 2억원 프로젝트 벌써 리스팀 했지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29
BTC 69377.84
ETH 3684.22
USDT 1.00
SBD 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