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레이팅] #2 스팀잇 작가의 좋은 글귀와 시를 감상하세요.

in #kr-poem6 years ago (edited)

krpoem0.jpg

안녕하세요, 끄적글적 글쓰기앱을 개발하고 있는 애나입니다. @lucky2님에게 무상임대를 통해 시작하게된 큐레이팅입니다.


kr-poem, kr-pen 큐레이팅

개인 취향의 큐레이팅이긴 하지만 저에게 영감을 주거나 기록하고 싶은 글귀를 찾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저에게도 동기부여가 될 수 있고, 글을 쓰는 작가와 시인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 시, 짧은 글을 쓰시는 분들을 독려하고자 합니다.
  • 매주 화요일에 업데이트됩니다.
  • 페이아웃 된 포스팅의 SBD 전액을 1/n하여 큐레이팅된 작가님들의 지원금으로 전달됩니다.
  • 댓글에 포스팅 남겨주시면 방문한 후 큐레이팅에 참고하겠습니다.
  • 이미지는 끄적글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1회에 선정된 작가님에게 0.762 SBD 전달되었습니다.
@jiwootak, @kyunga, @sirin418, @limito

krpoem5.png






그 순간 나오는 생각을 적어라.
골똘히 짜내지 않은 생각들이 보통 가장 가치 있다.
- 프란시스 베이컨




krpoem1.jpg

@isis-lee님의 얼마나 좋은지




krpoem2.jpg
@camille0327님의 도쿄




krpoem3.jpg

@danihwang님의 지금 알고 있는 걸 그때도 알았더라면 - 킴벌리 커버거




krpoem4.jpg

@seowoon님의 그녀의 흔적





anna_thumb.jpg

Sort:  

애나님 큐레이팅 시작하시는군요 ㅎ 응원합니다:)

저번주부터 하고 있는데 큐레이팅도 재미있더라구요
응원 감사합니다 🙏

응원합니다 좋은 글 좋은시 부탁드려욧 보팅하고 갑니다....
설이롤링sullijun.gif

응원 감사합니다 :)

우와~ 제 시를 저렇게 이쁘게 그림속에 넣어주신줄 여태 모르고 있었네요. 넘 이뻐요. 저거 주소 딸수있나요? 페북에 자랑질도 좀 하고 ..보관도 하고 싶네요. 넘 감사드려요.

좋은 글은 좋은 사진과 함께하면 더 좋죠~!

그림 주소는 아래에 있어요.
https://steemitimages.com/0x0/https://gateway.ipfs.io/ipfs/QmfJugQMuzhrNWUrSxRZGpgUoj2sDrUQPmpAsNrgwAu8iM

크윽.. 한때 시인이되려고 열심히 자작시도 쓰고 모으고 했는데...ㅋㅋ 어디갔징

ㅋㅋㅋㅋㅋㅋㅋ 자작시 데리고 와주세요

큐레이팅의 매력을 아셨군요!ㅎㅎ
보내주신 스달도 감사히 받았습니다 :-)

더 많이 놀고, 덜 초조해하기.
좋아하는 부분만 마음에 담아갑니다ㅋㅋ

저도 다니님 문구 좋더라구요 ㅎㅎ

큐레이팅은 처음 해보는것 같은데 나름의 묘미가 있는 것 같아요.
성장해서 더 재미진거 해보는것으로 'ㅇ'/

지금 알고 있는 걸 그때도 알았더라면.... 저도 이런 생각 정말 많이 했어요...
하지만... 앞으로 제가 알게 될 일을... 지금은 모르니까... 미래를 꿈꾸며 살 수 있는 거겠죠....
처음부터 다 알면... 세상 재미없을지도 몰라요ㅎㅎㅎ

오늘의 어떤 부분도 내일이 되면 또 같은 생각의 반복일것 같아요.
세상은 모르는 것이 많기에 더 멋진 일들이 많을 것이라는 빨간머리앤의 명대사갘ㅋㅋㅋ

앗 우연히 들어왔는데 제 시가!!!?? 감사합니다 ㅋㅋ 팔로우하고 가요

하핫, 조카가 있어서 보고 공감이 되었어욬ㅋㅋㅋㅋ
저도 팔로우 할게요 >_ </

큐레이팅 해주신 것도 감사한데,
예쁘게 편집까지 해주셨네요.ㅎㅎ
끄적끄적 포스팅하는데 너무 잘 쓰고 있어요,
앞으로도 응원할게요!

좋은 글을 접하게 해주셔서 제가 감사하죠 ㅎㅎㅎ
끄적글적 포스팅은 언제나 감사합니다 >_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256.72
ETH 2794.77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