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벤트 참여] 소설 "죽비" 2장 산타 할아버지의 행동대장(feat. @kmlee님의 이벤트 "범죄를 예측할 수 있는 사회")

in #kr-philosophy7 years ago

잘 읽었습니다. 이렇게 소설로 참여해주셔서 이벤트가 더욱 풍성해진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요소들도 잘 넣어주셨네요. 부작용이 적은 프로그램 같아도 현실에서는 아마 인간을 파블로프의 개처럼 대하냐는 논란이 있겠지요?

Sort:  

아마 일률적으로 실시하긴 어려울 겁니다. 말씀하신 것처럼 반발도 클 거고요. 그래서 소설 상에서는 희망자에 한해 고가의 비용을 치르고 실시하는 거지요.
내일과 모레 3부와 마지막 4부를 올리려고 합니다. 끝까지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

처음엔 주제가 막막했는데, 소설로 쓰니까 제가 더 재미있네요. ^^; 이런 이벤트 열어주셔서 고맙습니다! :)

고정적으로 글쓰기 모임을 가져볼까 합니다. 앞으로도 참여해주실거죠? ㅎㅎ

글쓰기 모임이요? ㅎㅎㅎ 클레이옵님 소모임 말씀하시는 건가요? 아님 빔바님도 돌아오셨는데 북클럽 다시 시작하나요? ㅎㅎ

제가 글쓰기에 편차가 심해서 독후감이나 소설은 그나마 괜찮은데 토론글은 쓰기가 어려워요. -_-;;

북클럽은 빔바님이 다시 하신다고 하셨고 다양한 방식으로 글쓰기 이벤트를 열어볼까 합니다.

굳~!! ㅎㅎ
덕분에 스티밋이 더 다채로워지겠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472.96
ETH 2381.86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