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리얼써니의 집사일기] 첫째의 입원. 그 이후 한 달간의 변화.

in #kr-pet6 years ago

저희도 처음에 첫째만 키울 때 출근길 퇴근길에 현관문 앞에 앉아서 냐옹냐옹대서 외로운가하고 둘째를 데려왔어요. 그런데 그 둘째가 멍충이라 어디서 뭐 이런걸 데려왔냐는 눈빛을 ㅋ

그러고 보면 예전에 옹동스 웹툰 보면서 집(게다가 정원있는 주택!!)에서 일하시는 작가님이 완전 부러웠는데 어느새 제가 집에 붙어있네요 :) 그나저나 다음 달에 여행 계획이 잡혀 있는데 첫째가 엄청 힘들어할까봐 걱정이예요 ㅜㅜ 이번에 다녀오면 한동안 어디 안가려구요.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째의 눈빛이 막 보이는거 같아요 아 귀엽 >_<

근데 첫째가 막 회복한 뒤라 좀 걱정되시겠어요. 그래도 가시기 전까지 많이 같이 있어주심 괜찮겠죠! 평소에는 집에 많이 계신 편인거 같아서 다행이에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16.09
ETH 2514.67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