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이의하루#4] 칸이의 하루 시리즈 저자보상으로 칸이 물건 사기.

in #kr-pet6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캣팜 입니다.

오늘은 쇼핑 포스팅입니다 !! 물론, 제 물건은 아니고 칸이 물건들 ~ ㅎㅎ

[칸이의 하루] 시리즈로 받은 저자보상으로 칸이 모래랑, 간식이랑 장난감을 샀어요 !!

image.png

1, 2 편의 총 저자보상 11.67 SBD.. ㄷㄷ 보팅이벤트로 받은 보상들도 있지만...

정말 너무나 감사합니다 ㅠ



총 $ 11.67 => 58000 원 (전 스팀달러를 5천원으로 계산해버립니다 !!!)
스달도 금방 5천원이 될것이기에 !!! ㅋㅋㅋ

image.png

그리고 칸이 물건들 구매했어욥 ~ ㅎㅎ

스팀잇 덕에 칸이와의 사이가 더욱 돈독해질듯 합니다 히히

밋업효과로 진짜 스달이 5천원을 뚫어버리면 좋겠네요 ~^^


image.png

다음에도 또 올거냥 ?


image.png

Sort:  

다음에도 또 올거냥? 이라고 쓰신거 보고 갑자기 피식하고 웃겼네요. 유쾌한 글 감사합니다. ^^

ㅋㅋㅋ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또 놀러오셔유 ~ ^^ ㅎㅎ

I will upvote and resteem your last blog post to my 36,000+ followers free. Read my last blog post. a-0-0

스팀달러 오천원 가즈아~~

제발 달려가즈아~ !!!

아구아구~너무 귀여워요~ 저 앞발 만저보고싶다~^^

발바닥 젤리가 어찌나 말랑한지 ~ ㅠㅠ ㅋㅋ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칸이 완전 행복했을 것 같아요 이렇게 칸이 선물하는 거 보니 아이들 선물 사주고 싶네요 ㅎㅎ

선물을 주는 기쁨을 느낀 하루입니당 ㅎㅎㅎ

👨 저도 간식이랑 사료 쇼핑했어요 ㅎㅎㅎ 성공적인 스팀잇 생활이네요 ^^

넵!! ㅎㅎ 스팀잇 덕에 칸이 간식도 사고 ㅎㅎ 즐거운 하루였슴다 ^^

zzing님이 ghdcks10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zzing님의 1등 발표의 순간이네요^^

...t4sky
anysia
sitha
perspector
newiz
wonsama
ddllddll
kyunga
ghdcks10jamieinthedark
dropthebeat
crowsaint
room9
cowboybebop
song1...

마지막 사진, ㅋㅋㅋ 칸이 '뭐하냥~? 'ㅎㅎ 하는거 같네요.ㅎ.ㅎ

귀여워요~ 칸이가 너무 행복했겠네요 ^^

ㅋㅋㅋ 자기꺼 산줄 아는지 오늘 하루종일 뛰어다니네요. 이젠 체력이 후달려서 맘껏 놀아주지도 못하겠다는.. ㅠㅠ ㅋㅋ

silla님이 ghdcks10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illa님의 [kr-event] 26회 보팅을 드립니다 - 진행 중

주사위 5분 jobviet, chkim4431, watermelon13, vossam, ghdcks10
랜덤 3분 nch1234, syun, hwa2ting
총 8분께 보팅 드렸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0514.11
ETH 3335.86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