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1세기 時景] 희은 백구를 노래하다 / 나의 강아지 뭉치를 그리워하며

in #kr-pet6 years ago

와우 피터님! 포스팅이 꼭 한국 동사무소 홈피 같아요 ㅎㅎ 저는 애완동물을 한 번도 키운적이 없어요. 어릴 때 시골에 살았는데, 동네 어귀에서 돼지 잡는 모습을 하도 많이 봐서ㅠㅠㅠㅠㅠ 동물은 동물이다... 이거고. 보면 이쁜데 똥오줌 치울려고 생각하면 엄두가,, 우리 아이들이 시간만 나면 동물 키우자는데 제가 항상 하는말이.. 난 너희 두마리 키우는것도 힘들단다.. 이지요. 하하. 그나저나 피터님 private part를 물었다던 저 퍼그는 상당히 귀엽네요 ㅎㅎ

Sort:  

사실 동물의 기본연령이 짧기때문에 기르지 않는 것이 좋은 거 같습니다. 정들고 나면 애물단지되지요. 여행도 걔두고 어디 못가요. 그리고 늙으면, 정말 여간귀찬은게 아니지요. 더더군다나 뒤 치닥거리는 대게 부모의 일이 되기도 하지요. 특히나 수컷들만 기르시면 더더욱.... 안봐도 압니다. 개인적으로 동물을 키우는 것에는 반대하는 입장입니다만, 인연이 생긴것은 무시할수가 없겠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328.31
ETH 2997.26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