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alk about your pet #3. 견주들의 마음

in #kr-pet6 years ago (edited)

@jamieinthedark 님께서 kr-pet 태그의 활성화를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계시는데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오늘은 저희집 강아지 복둥이(둥이) 사진을 비롯하여, 강아지를 키우는 주인으로서 견주의 마음을 좀 얘기하고 싶어서요.

image

지금은 교통법규가 바뀌어서 애완견을 비롯한 애완동물을 태우고 운전할 시에 반드시 보조 가방에 넣어서 벨트를 채워야 한다고 알고 있어요. 이건 신호가 정지한 틈을 타 둥이가 조수석으로 오는 바람에...ㅎㅎ 한컷 찍은 사진입니다.

image

이렇게 예쁜 강아지인데.. 아직까지 한국에서만큼은 둥이를 데리고 편히 산책을 가지는 못하는 것 같아요. 어르신들께서는 지나가다가도 눈총을 주시는 분들이 있고, 둥이는 집에서 키우는 강아지(일명 집 개)라서 야생 본능이 거의 없어진 개인데도 낯선 남성이나 아주 어린아이들을 보면 가끔 짖거든요....
게다가 얼마 전 아이돌 최시원씨의 강아지가 사람을 물고 그 피해자 분께서 사망하시는 바람에, 엄청난 이슈가 되었었죠ㅠㅠ

image

image

( 둥이를 집중 시킬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 바로 껌!!ㅋㅋ )

저처럼 애완견을 키우는 사람들의 철저한 장비 착용이 더 보편적으로 적용되어야 함은 물론이거니와, 한국 분들의 ‘동물’ 및 ‘애완동물’에 대한 존중심이 좀 더 생겼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다음 편에서 계속할게요!!

< All the pictures are copyrighted by me @bellomedley >

Sort:  

애완견 동행 운전 가방에 넣고 벨트채워야. 그런 것이 있나 보군요.

네! 견주들은 반드시 숙지해야할 사항이죠...^^

저도 최시@의 사건이후 분노와 빡침으로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어요.
말티 두아이를 키우면서 초반에는 정말 힘들었죠
산책가면 괜히 시비걸고 욕하는 분도 많고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괜찮아 지고 진짜 그 사건 이전에는 많이 행복했는데
요즘 더 많이 힘들어 졌어요.
더불어 버려지고 학대받고 진짜 별의별읠이 많아지고 있는데
며칠전에 방송에서 최@@를 보니 또 빡침이 오더라구요.

언제나 잘못하는 사람들때문에 잘하고 있는 사람들까지 피해보고
안그래도 개키우면 죄인이 대한민국땅에서 정말 더 힘들어 지네요

맞아요... 그런 영향력 있는 공인이 주의 또 주의했어야 하는데ㅠㅠ
저도 그 일 직후에는 강아지 데리고 엘리베이터만 타도 다들 한마디씩 하시더라구요ㅠㅠㅠ

ㅎㅎ 약간 심술궂은 표정이 나오긴 하는데.. 귀엽네요 ㅎㅎ
저도 하나 키우고 싶은데.. 정붙는게 무서워서^^
글 잘 봤습니다!!
보팅하고 가요~!

정이 정말 무서워요..ㅎㅎㅎ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해용!^^

귀요미 안뇽~~???😍

아, 누드빼빼로처럼 생겼길래 과자도 먹나 싶었는데, 껌이군요.ㅎㅎ;
반려 동물을 키워본 적이 없어서 잘 몰랐는데, 산책을 같이 할 공간이나 여건이
녹록하지 않다는 말씀에 맘이 좀 아프네요.

둥이가...벨로님 닮은거 같네요 ㅎㅎㅎ
볼수록 매력이 넘치는 둥이~!!!

예리하세요..ㅋㅋㅋ 저랑 둥이 모두 먹을 거 앞에서 초—집중 하거든요ㅋㅋㅋㅋ

오 ㅋㅋㅋ
그래서 다들 표정이 생기발랄 ㅋ

좋은 주제네요. 전 강아지 보내고 나서 강아지 이야긴 마음 아파서 많이 못하겠지만...태그에 올려주심 꾸준히 보팅 드릴게요 ㅎㅎ

감사합니다💜

오 마이 말티즈 ㅠㅠ 저 애견카페 다녀왔다가 말티즈에 반함

image
형아! 나한테 반해쪄~??🐶🐶

ㅠㅠ 귀엽다 말티즈에 빠졌어

저희집 강아지 어린시절을 보는 것 같네요ㅎㅎㅎ 우리 아가는 이제 할아버지 말티즈가 되어가고 있지만 이런 시절도 있었다고 회상하고 갑니다 :)

.... 할아버지가 되어도 말티즈는 개린이 들이에요~ㅎㅎ 들려주셔서 감사해용^^

Joey Park의 모두를 위한 보팅 파워 나눔

0.25$ 보팅 완료

다음에는 다 읽고 갈게요 ㅜ 내일 출근 눈물 ㅜ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7
BTC 60654.57
ETH 2343.25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