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생각의 단편 - 산책자

in #kr-pen6 years ago

읽고 싶은 책이 한 권 더 늘었네요. 이번에 몇 권 사오긴 했는데 짧은 시간 때문에 서점에 보이는 것들 중심으로 들고 와서 만족스러울진 모르겠습니다ㅎㅎ

Sort:  

조르바님, 사실 이 책은 좀 우울해서 권해드리고 싶진 않아요. 아 참, 귀여운 선물 잘 받았습니다. 깜찍한 복고양이 책상 위에 놓고 보고 있어요. ^^

제 멋대로 고른 녀석인데도 좋아해주시니 감사하네요 ^^ 가끔 쳐다보고 미소 지으실 수 있으면 참 좋을 것 같아요ㅎㅎ
참 스타벅스 카드는 일본에서만 사용가능하다고 해요. 한국에선 사용이 안되구요ㅎㅎㅎ 혹시 일본 가실 때 들고가시면 라떼 두잔 정도는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미쉘양이랑 일본에 여행갈때 꼭 쓸게요. 스타벅스 커피도 일본이 더 맛있다는 얘기를 들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476.83
ETH 3413.4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