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생각의 단편 - 어젯밤 꿈이 나에게 말해준 것

in #kr-pen6 years ago

꿈을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분석하고 하시는 모습이
놀랍습니다.
저도 꿈을 꾸면 이게 무슨 꿈이지 하면서 하루를 보낼때가
있습니다.
다음에는 꿈을 분석하고 그 꿈이 시사하는것을 찿아보는 노력을 해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Sort:  

열로우캣님, 제가 다른 사람 꿈이야기 듣는 것도 좋아해요. 신기한 꿈 꾸신 것 있으시면 들려주세요. 갖고 싶은 꿈은 돈을 주고 산 적도 있어요 ^^

돈 주고 사셨다니까 갑자기 levoyant 님 이 귀엽다는 생각이 들어요 ㅎㅎ
저는 지금은 덜 꾸는데 예전엔 더 많이 꾸었어요.
누가 들으면 이해 못하고 문제가 있어 할까봐
말 못하는 꿈도 있어요.
꿈을꾸고 아픈곳이 낮은 적도 있어요.
그것이 귀신 일까요 아님 다른것일수도 있고요
주로 새로 집을 이사 갔을때 첫날 말고 두번째날
꿈을 꾸어요그리고 이상한 체험도 많이 하고요

제가 좋아하는 꿈은 물에 관한 꿈이예요. 고래나 거북이 꿈도 좋아해요. 마을 전체가 맑은 물에 잠기는 꿈은 십만원 주고 샀지요.
그리고 이사갔을 때 꿈을 꾸시고 어떤 체험을 하신 거라면 영적으로 열려 있어서 그럴 거예요. 옐로캣님은 예지몽도 꾸실 것 같아요:-)

저는 물꿈도 많이꾸었고 큰뱀 물고기 그런꿈도 많이 꾸었는데
그 보다 다른 꿈을 많이 꾸었어요
한가지 궁금한것은 영적으로 열려 있으면 어떤 건가요??

사람마다 나타나는 현상은 다르다고 들었어요. 꿈이 잘 맞는다던가, 사람이 아닌 존재가 보이거나 그런 거요. 아니면 어떤 사람을 보면 그 사람의 미래가 홀로그램처럼 보이는 분도 있더군요 ^^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9431.63
ETH 2320.1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