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雜記] 자각몽 연습을 시작하며

in #kr-pen6 years ago

자각몽이 전업 트레이더인 저에게는 필요하겠네요!.
김수철!!! '정신차려" 오랫만에 듣네요 ㅎㅎ.
미국 바로오기전에 사촌형과 '작은거인' 공연 갔던기억이 납니다!
그때는 김수철님이 많이 알려지기전이었죠. 기타 치는 모습보고 감탄!!!!

Sort:  

히히. 형님도 자각몽을 시도해보세요. 조금만 신경쓰면되는 것 같습니다. 잠을 못자는 것이 아니라 꿈속에서 꿈의 각성을 노력하면 깨어있는 동안 정신이 더욱 또렷해질수밖에 없다고 합니다. 잠에 취해서 꿈을 제대로 인지하지 못하는데 이것을 잘 인지할수 있다면 깨어있을때는 집중력이 더욱 강해지겠지요. 아이들한테도 좋은 교육효과가 있을것도 같습니다. 막내가 그림을 잘 그리니까 한번 시도해보세요. 좋은 책들은 참 많거든요. 고전을 추천드립니다. ㅋㅋ

Exploring the World of Lucid Dreaming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35.35
ETH 3152.96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