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시골 기업 입사한 신입사원의 주말 ..(feat.불쌍) (일본에서 전하는 박형리포터의 하루)

in #kr-pen6 years ago

안녕
일본에서 일하는 파크상이야
휴 500메가 또 충전했네.... 와이파이가 이렇게 귀한건지 몰랐어 ㅠㅠ ㅋㅋㅋ

어젠 스타벅스에서 마음껏 와이파이 쓰고싶어서 구글맵에 스타벅스를 찾았는데 .. 내가 있는 곳은 시(市)임에도 불구하고 스타벅스가 두개.. 내가알기론 20만명 사는곳인데 ..땅이 너무 넓어서 인구밀집도는 낮은편 ㅋㅋㅋ
그래서 스타벅스를 향해 자전거 페달을 밟았다.
왕복 16km 기어 전환 안되는 바구니달린 아줌마 자전거로 왕복 16km하니까 땀으로 샤워하드라 ㅋㅋㅋ

스타벅스가 있는 곳은 도착해서 보니 주변에서 제일 큰 쇼핑몰 ! 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스타벅스에 줄이 무슨 10미터나 서있더라 ㅋㅋㅋ 더군다나 와이파이도 없음......ㅡㅡ

근데 큰 쇼핑몰이라서 내가 쓰는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와이파이가 있어서 그걸 이용해서 못 다본 웹툰들.. 그리고 스팀잇 댓글 달아 들이기 등등을 했다

시원한 에어콘 바람밑에서 와이파이.. 이게 천국이지 ㅠㅠ 에어콘 하니까 19년전 에어컨이 잘 없던 시절 초3이었던 나는 너무 더워서 친구들이랑 은행가서 물마시고 쇼파에 앉아서 시간보냈던 기억이 나네.. ㅋㅋㅋ 촌동네라서 다 이해해주셨지만 ..

나이먹고나서도 에어컨 바람 좋아하는 건 여전하구만 ㅋㅋ 여긴 일본 본토에서는 가장 덥다는 지역으로 40도 넘어갈때도 많다던데.. 벌써부터 32,3도 웃돌고 있으니 좀 겁난다..

여튼 와이파이에 심취해서 시간가는줄 모르다가 고개들어보니 해가 질거같아서 .. 허둥지둥밖에 나왔다
여긴 시골이라 밤이되면 아무것도 안보인다
오죽했으면 밤에 개 산책시키는 사람들이 후뤠시를 들고다닐까..ㅋ

그래서 세차게 페달을 밟았다 오는길에 장도 봤다
일본판 고추장 비슷한거랑 유통기한이 내일이라서 세일하는 돼지고기랑 사서 기숙사로 돌아왔다.
두루치기 비슷한걸 해먹었다
나는 모든 음식에 가능한한 양파 파 마늘을 집어넣는다 ㅋㅋㅋ 실패할일이 잘 없다

그리고 하루가지나서 오늘 일요일
일어나서 미드프렌즈를 봤다 .
기숙사에 티비도없고 인터넷도 연결안해서 노트북에 저장되어잇눈 미드 프렌즈만 줄창본다 온지 4주만에 시즌 4~10을 봤다 한편에 20분 남짓에 한시즌에 20편넘게 있다는걸 감안하면 그냥 일끝나면 하루종일 봤다는 소리..

그렇다고 해서 생각보다 영어는안느는거 같다.ㅠㅠ
일본어도 그렇지만 영어를 유창하게하고싶은데 말이다..
여튼 프렌즈는 지금까지 다섯번정도 돌려봣는데 너무 재밌다 ㅋㅋㅋ

오늘은 대만친구랑 또다른 스타벅스에 가보기러했다
날씨가 죽여준다 그리고 덥다 ㅋ
스타벅스에서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한잔을 빨면서 잔업을 얼마나 많이 할지 월급을 얼마나 받을거같은지 등등 신입사원스러운 대화를 했다 ㅋㅋ

그리고 냉장고가 어떻게 차가워지는지에대해 설명을 해주는데 영어로 하다보니 정확한 설명이 불가능했다. ㅠㅠ

스벅에서 나와서 야마다전기에 갔다 각종 가전제품이 많은 곳. 마사지기계가 있어서 십분정도 앉아서 체험했다 잔업으로 뭉친 어깨죽지가 풀리는 느낌 ㅋㅋ 짜릿해

해가 질려고 해서 그후엔 바로 빵 몇개 사서 집에왔다.

집에서 카레우동을 했다 어제먹은 두루치기에 고추장안넣고 카레넣고 우동넣음 ㅋㅋㅋ

맛있게 먹고서 지금 이렇게 글을쓴다

외지에서 처음에 가장 나를 외롭게하는건 친구가 없다는것.
친구가 생기니 하루종일 집에누워서 미드나 보는 일은 없어져서 좋다

내일은 또 열심히 작업을 해야하니 누워서 푹쉬어야겠다.

모두 주말 마무리 잘하시길..

Sort:  

잼있게 잘읽었어요. 힘든 타지생활이겠지만 화이팅하세요~^^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화이팅할게요

짠하네...왕복 32km를 와이파이 때문에 달리고(운동은 되겠다. 허벅지 막 말벅지...) 유통기한 하루 남은 돼지...눈물을 억지로 참고 있는데...그 다음날 또 먹었다에서 막... 어휴! 그런데 박형! 난 사실 박형이 부러워요^^

왕복 16키로데스 ㅜㅜ 32키로는 아마 제다리가 못견딜거라... 불쌍한 내인생을 슬퍼하는 개털형님 ㅋㅋㅋ 형님의 슬픔을보니 나름 불쌍해지는 맛이 있는듯 ㅎㅎ 한동안은 시간이 지날수록 더 불쌍해질거라고 생각해여..

ㅜㅠ ㅠㅠㅠ 와이파이 찾으러 16km 이라니 ㅠㅠ 아 슬프면서 웃긴다 ㅋㅋㅋㅋㅋ 그래도 시원한 에어컨과 와이파이를 만끽했다니 다행이네

그리고 밤에 빛 한줄기 없다니 ㄷㄷㄷ 야밤에 무서워서 산책도 못하겠네.
인터넷이 안되니 ㅠㅠ 프렌즈를 다보다니 ㅋㅋㅋㅋ 새삼스럽지만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인터넷환경이 축복받았다고 생각해야겠다.

그리고 친구 생겨서 축하한다~! 대화하는데 어려움을 겪고있는거 같지만 그러면서 서로 영어도 늘고 좋지 ㅋㅋㅋ

푹~! 쉬고 앞으로도 화이팅해라!

아시나요 형 항상 들려줘서고마워 ㅋㅋㅋ 한국은 진짜 축복받은곳인거같아 ㅋㅋ 슬프면서도 웃긴 인생이라는게 나한테딱맞는거같아 ㅋㅋㅋㅋ고마워 ㅎㅎ 화이팅하께!!

친구 생겨서 다행이야 ㅋㅋ
옛날에 프렌즈 많이 봤었는데 나도ㅋㅋ 영어는 잘 안 늘더라

프렌즈를 많이본사람이 여기있었네! 프렌즈 좋아하는사람치고 나쁜사람없더라

이렇게 일반화 갑니까? ㅋㄱ
너도 나도 좋은 사람인걸로 ㅋㅋ
굿 밤!

친구 생겨서 다행이다 형!!!

참치형한테 형소리듣다니.. 장딴지만 봐도 내가 한참 동생인득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여유 생기면 놀러갈게~

코인이 가즈아~해서 폭발하면 놀러와 형 ㅎㅎ

일본 위스키 진짜 싸더라 진짜 폭발하면 갈게!!!!!!!

어두워지니 자체통금이네. 잘 챙겨 먹고 지내라.

응 형 고마웡 ㅋㅋㅋ 잘때누우면 아무소리도 안들리는게 .. 색다른경험 ㅎㅎ

하하하 재밌게읽었어요. 저는 에스토니아, 탈린에 있어서 매일 춥거든요. 더운게 조금 그립구만요. 게다가 여긴 해가 10시에 지니까 지금 계신곳과 정반대군요. 일본은 와이파이 빵빵인줄 알았는데 아닌가봐요. 일본 어디세요?

일본은 생각보다 디지털화가 느린거같습니다 ㅎㅎ 에스토니아.. 와우 살면서 몇번들어보지못한 곳이군요 ㅎㅎㅎ 팔로우하고 에스토니아소식 보러가야겠네요 ㅎ 저는 군마라는 지역에 사는데 아마 들어본적 없으실거라 생각합니다 ㅎㅎ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814.66
ETH 2400.80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