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명함 만들어 줄까? #일상

in #kr-pen6 years ago


여느 때와 같이 일을 하고 있었어요.

한국에 들어오면 저의 워킹 스페이스는 부모님 집에 꾸며둔 서재, 동생네 집에 있는 제부 책상이랍니다.

저는 서울에서 직장 생활을 오래하다가 가족이 있는 지방으로 이사를 왔는데요. 따로 혼자 살기도 뭐하고 집이 굳이 있어야 하나 싶기도 하고 아버지도 제가 옆에 있길 바래서 집을 합친거죠. 그래서 해외에서 생활하다가 한국으로 돌아오면 가족의 곁으로 돌아옵니다. 뭐, 거의 빈대 수준이에욬ㅋㅋㅋㅋㅋ



집이 문을 다 열어놓고 살아서 주방쪽에서 통화하는 아빠의 목소리가 들리더라구요. 최근 개명을 할 계획을 하고 계시는데 친구분이 주변 지인들에게 명함을 뿌리고 다니라고 했나봐요. 이리저리 직장 옮겨가면서 일을 하기에 아빠는 이날 이때껏 명함을 가진적이 없었어요.

통화가 끝나길래 얼른 가서

‘아빠, 내가 명함 만들어줄까?’

‘네가? 어떻게?’

‘아니, 아빠는 디자이너 딸 뒀다 뭐해. 내가 만들어서 온라인으로 주문해줄게. 빠르면 금요일에 올 것 같고 늦으면 월요일에 올 것 같은데 괜찮아?’

‘시장 가서 하면 하루만에 만들어주지 않을까? 그리고 너 일하고 있는데 뭐하러 시간들여.’

‘금방 돼. 아빠가 쓰고 싶은 문장 있으면 하나 만들어줘봐. 이름만 넣지말고 하고 싶은 말도 넣어보자.’

미션을 드렸더니 끙끙대면서도 뭔가를 쓰시긴 쓰시더라구요. (웃음)



그리고서는 작업하고 있는데 옆에 와서 메모지를 건네길래 봤더니 역시나 아빠다 싶더라구요. 딸 내용이 꼭 들어갘ㅋㅋㅋㅋ 문장 조금만 고쳐드리고 바로 눈앞에서 만들어드렸죠.

‘아빠, 뒷면에는 그림 넣으면 좋을 것 같은데 어때?’

‘어, 좋긴한데 더 비싼거 아냐?’

‘어차피 뭐가 들어가든 가격은 다 똑같아~ 내가 젤루 싸면서 고급진걸로 골라줄테니까 걱정마. 주문하는데 만원 밖에 안한다?’

‘그렇게 싸?’

‘에이~ 이런일 한두번 하나 ㅎㅎㅎ’

그리고서는 한시간도 채 되지 않았는데도 아빠가 옆에서 왜이렇게 오래 걸리냐몈ㅋㅋㅋㅋㅋ (클라이언트보다 더하넼ㅋㅋㅋ) 조급하게 후다다닥 만들었어요.



namecard_cho_outline.png

대화를 나누면서 만들었던 아빠의 명함.
어른들이 보기에 좋게 디자인을 하기로 했다.



‘좀 더 미소를 짓는걸로 그려볼까?’

‘머리색은 칠할까 말까, 이 색은 어때?’

아빠랑 대화하면서 이렇게 디자인을 한게 처음이었어요. 대충 하라고는 했지만 생애 처음 명함을 만드는 거라는데 꼭 제 손으로 만들어주고 싶기도 하고 하나하나 신경쓰이더라구요.

엄청 멋진 퀄리티는 아니지만 함께 만드는 것이 즐거웠어요.

얼른 명함이 와서 실물 보고 싶어요.





anna_thumb.jpg

Sort:  

명함보단 사랑을 실물로 만들어드리셨네요

아니... 멋진 명언인데요!
사랑을 실물로 만들었다니 캬아..

자 이제 제것도?! ㅋㅋ 죄송합니다. 오늘도 편한밤되세요
큔스파크리사이즈.gif

아니... 감동이 갑자기 와장창ㅋㅋㅋㅋ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애나님 진짜 멋져요. 멋진 딸이십니다:)

기분이 좋아서 저녁먹고 아부지랑 산책도 다녀왔어요 :)

오옷. 애나님 스타일의 명함 디자인인걸요.

글츄~ 제 스타일과 아버지의 피드백으로 완성된 명함입니다 'ㅇ'/

명함에서부터 아버지의 사랑이 느껴지네요 ㅋㅋ
멋지십니다!!

헤헷 자식 사랑이 아주 장난 아니신 아버지에욬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명함 보는데 왜 제 마음이 뭉클하죠
두 딸을 위해 열심히 살고 계신 아버님이
정말 기뻐하셨을 것 같아요:)

아지님의 말을 들으니... 뭔가 저도 괜시리 찌릿찌릿하네요...
아버지에게 항상 감사하면서도 죄송한데, 제가 할 수 있는 일로 아빠와 함께할 수 있다는 것이 참 좋은 요즘입니다.
명함 오면 더 좋아하실 것 같아요!

헣 ㅜㅜ 괜히 뭉클하네요 ㅠㅠ 애나님도 애나님이지만 아버님 마음이 유달리 따뜻하게 다가와서 그런가봐요 ㅜㅜ ☺️

저도 오랜만에 뭔가 가슴이 이상하더라구요. 귀 쫑긋 열고 통화 듣길 잘한 것 같아요. 아빠랑 이렇게 뭔가를 만들게 될 줄은 몰랐거든요 ㅎㅎㅎ 아버지가 정말 좋아하셨어요!

글을 보니절로 미소가 나오면서
마음이따듯해지네요~ㅎㅎ아부지께서
명함 건네시며 딸자랑하시면서 어깨가 으쓱으쓱~
그리고 딸의정성이들어간 다른명함과의
차별화 있으니 눈한번갈것이 두번세번
더갈듯해요~멋져요!^^

하하 아부지의 모습이 뭔가 비슷하게 상상되는 것 같아요.
함께 기뻐해주시고 멋져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요거 페이아웃되면 글 아버님에게 보여줘서 하나하나 읽어드려야겠어요 ㅎㅎ
정말 감사해요!

대박 멋집니다. 저도 그런 능력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ㅎ

아니... 지금의 peopler님의 모습만으로도 충분히 능력있으신대요!!

아부지가 너무나 행복해하실듯요 ㅜ.ㅜ ㅎㅎ 팔로우하고갈게요 ^^

09_팔로우했곰.gif

네 아버지가 생각보다 신기해하고 좋아하시더라구요.
행복해서 산책도 함께 다녀왔어욬ㅋㅋㅋ

(╹◡╹)멋진 명함에 이걸 선택하신 아버님의 센스도 대단하신데요.... 그런데 혹시 전화번호 넣어달라고는 안하셨어요? ㅎㅎ 제가 어르신들 명함을 몇번 만들면 처음 의도와는 다르게 산으로 가더라고요. ㅎ

하핫 아버지의 센스를 제가 물려받았죠 ㅋㅋㅋ
전화번호 너무 당연하게 넣어달라 하셨는데 스팀잇에는 가려서 올렸어요 'ㅇ'/
과연 아버지 지인들의 반응이 어떠할지 엄청 궁금합니다!

딸이 만들어준건데요. ㅎ 당연히 아버님도 기쁠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946.22
ETH 3059.94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