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왜 전 소휘가 싫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일까요?

뭔가 트러블메이커의 냄새가~

앜... ㅎㅎㅎㅎㅎ 그 냄새가 진짠지 8회에 나오려나... ^^

딱걸리셨군요 ㅋㅋㅋㅋ

7회 쓰는데 11일 걸렸으니 8회는 몇일이나 걸리려나. ㅎㅎㅎ

헐.. 비축분이 정녕 없는건가요 ㅠㅠ

뼈대는 어느정도 짜여져 있어요. 쓰는 데 오래 걸릴 뿐... ㅎㅎㅎㅎㅎ 소설쓰기가 그렇더라고요. 긴 시간 집중해야 해서요. 시간은 많이 걸리는데 안 팔려요. ㅎㅎㅎㅎㅎ 그래서 소설가는 가난하지요. ㅎㅎㅎㅎㅎ 전업 소설가라도 1년에 한 권 쓰기 힘들어요.

훈이가 뭔가 엄청 어린생각을 하는것 같기도 하면서 어떤부분에서는 어른스럽내요 ㅋㅋㅋ

불쌍한 우리 훈이 ㅠㅠ

처음 봤지만, 재밌네요. 배워갑니다.

잼나게 읽어주셔서 고마워요. ^^

시간내서 한번 전체를 다읽어 봐야겠네요..ㅎㅎㅎ
팔로우하고 갑니다~

아직 겨우 7회라 길지 않아요. ^^

너무너무 재미있습니다 ㅎㅎ 다음화가 기다려집니다

gi2nee님이 na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gi2nee님의 [뻔뻔한스티미언][글보상나눔] 20180522 소모임 글모음 및 보상

...ang joenghwa knowkorea kyungbi105 ladyuhyun minyool mssy1004 nahapandafam piljun realin shinternational sismaru sunyoungkwon su...

아 다시 보는데 빠져서 읽게 되네요 ㅎㅎ
너무 재미있습니다 ㅎㅎ 다음화가 기다려져요

아핫,,, 잼나게 읽어주셔서 고마워요. ^^
8화는 언제 쓸 수 있으려나... ㅡ.ㅡ

퍼특요~~~ 퍼특!!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전업작가가 아니라... ㅠㅠ 스팀잇에 글올리는 것만으로도 먹고살 수 있는 날이 빨리 오길... ^^

ㅎㅎㅎ 완전 전업 작가 이신 것 같습니다.. ㅎㅎ
너무 잘 쓰셔서~^^
정말 그런날이 오면 얼마나 좋을까요 ㅎㅎ

앗,,, 과분한 칭찬이십니다. ^^
공모전마다 예선탈락한... 기억이... ㅎㅎㅎㅎㅎ

ㅎㅎ 공모전이 잘못했네요.. 너무했네 너무했어~

요즘 잘 못보았더니 ㅠㅠ 1회부터 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아핫,,, 잼나게 읽으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893.72
ETH 2624.62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