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ㅎㅎ 님도 댓글 폰트 큰 것에 불편함을 느끼시는 것 같군요.
한번 반영해서 생각해 보겠습니다.

암튼, 댓글로 좋은 정보 주신 것 감사드리고, 당첨 축하드립니다.
( https://steemit.com/kr/@steamsteem/steem-usd-usd )

아마 동의하시지 않겠지만 저는 남의 담벼락을 "공공재"라고 생각하기 때문인 것 같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생각을 해보신다니 참 감사합니다. 존중합니다.

예, 그 부분에서 @menerva 님과 제가 약간 의견이 다를 수 있겠군요.

저는 제 본문글이든, 남의 본문글에 대한 저의 댓글이든,
저의 의견을 표시하는 자리라고 생각합니다.

필요에 따라서는, 당연히 작가의 권리인 폰트 조절 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요.

다만, 일부 독자들이 원하는 방향을 안다면, 그것을 감안할 필요는 있다고 생각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3683.34
ETH 2754.5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