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틀 간의 호흡

in #kr-pen7 years ago

1%영감과 99% 노력이 떠오르네요.. 99%노력이 중요하지만 1%영감이 없다면 그 노력은 쓸모가 없다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듯이.. 메모가 중요하지만 그 메모한것을 글로 표현하는 일.. 경험은 많지만 재능도 겸비한 사람의 경험을.. 넘기에는 힘들겠죠.. 하지만 포기할 수 있는것도 용기라 생각하고 자신의 모습을 되돌아 볼 수 있는것도 능력이라 생각합니다. ㅎㅎ 제가 머리가 좋지않아 글을 잘 이해한건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누군갈 돕는다는 생각을 하신다는게 대단한것 같습니다. 이제 스팀잇을 시작해서 어제 @kmlee님을 알게되었는데 오늘 글을 읽어보니.. 참 배울점이 많을 것 같다는 생각이듭니다. ㅎㅎ 앞으로도 좋은 글 많이 올려주세요!

Sort:  

포기하는게 용기일 수 있겠지만, 포기하지 않는 소년의 열정을 잃고 싶진 않습니다. 한발씩 물러나다보면 물러나는 것에 익숙해지겠지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78.56
ETH 2523.2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