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매미는 무엇을 위해 17년 동안 땅속에서 숨죽여 있다가 나와 목숨바쳐 울어댈까요.

번식이요.

으이구, 몰라서 묻나요. 다른 대답을 원하니까 돌려 말하는거지. 소설 속 그 남자도 알았으면 좋겠네요. 그녀가 원하는 대답이 무엇인지.

오마주 제목으로 가는 게 마음에 걸려서 전부터 한번은 써야지 했던 제목으로 바꿨습니다.

아 이편부터 제목이 바뀌었군요!

왜 랏소베어 인형일지 궁금하네요. ㅎㅎ 이상한 궁금중 일까요?

I have a dream by ABBA

오랜만에 들으니 좋네요.

오랜만에 듣는 음악입니다
예전 기억들이 떠오르게 하네요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상담중 수술이라니 ? 이 부분에서 또 궁금증 대 폭팔 했어요. 전 17년동안 애인관계인줄 알았는데 부부였군요 :) 흑 .. 다음편을 어서 읽어봐야겠어요 !!

몰입감..흡..

그가 늘 아꼈던 상상력이 그를 찔러댔다.

이 부분이 멋지네요 ㅜㅜ
아직 앞 이야기를 읽지 않고 먼저 읽었지만,
그럼에도 이입이 되네요..
간절한 상황에서 갈등을 마주하고 나서야 과감한, 어쩌면 진심에서 나오는 선택을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설사 그 선택을 고통스러워하는 자신을 보더라도...

앞편을 모두 읽고 와야겠어요..!
(그는 결코 내정해질 수 없었다.)
이 부분 혹시 오타가 아닐지...!
감사합니다!

수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작가님 글에서 오타를 발견하시다니!! 와우!

오타 디게 많아요...

오타는 김반장님을 좀 더 인간적으로 보이게 합니다. :) 내 옆으로 내려온 거장이랄까.. :)

감사합니다! 화면이 좀 더 큰 놋북으로 바꿀까 봐요...ㅠㅠ

제목이 바뀌어서 살짝 당황했지만, 내용보고 안심했습니다 ㅎㅎㅎ수술이라는 단어가 눈에 띄는군요!

앗 저두요!! 수술.. 도대체 어떤 의미일지...-ㅁ-...

말 그대로 수술입니다. 요즘은 우울증 같은 것에도 시술/수술을 하나 보더라구요.

아하 정신과적 문제도 수술을 받는군용!

랏소베어를 좋아하고 햄버거와 감자튀김을 즐겨먹는 이 남자. 왜 뉴욕이나 보스턴이 아닌 파리에 살고 있던건지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

그의 이런 취향들이 단순히 그녀와의 추억으로만 이뤄진것은 아닐듯 해서요.

그렇다고 전체 제목을 다 바꾸시다니.. 순간적으로 제 눈을 의심했습니다 ㅋㅋ

제가 너무 늦게 들어와 몰랐어요...

북키퍼님 아무래도 요즘 뉴비 홍보에 너무 바쁘셔서 (명성도가 58인) 김작가님의 글을 못보고 계셨던게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응??? 제가 오늘 이 시간까지 일을 하다 보니 약간 정신이.. ㅎㅎㅎ 죄송합니다!!)

그니까요. 하루 24시간이 모자라요... 능력도 안되는 제가 큐레이터 하니 힘드네요ㅠㅠ 뉴비 소개 해주시로 하셨잖아요. 좀 소개해 주삼..

그러게요 ㅠㅠ 주말이나 되어야 좀 정신을 차릴듯 해서..
제가 요즘 읽었던 글 중에 생각나는 뉴비분은 @manfromearth님과 @lachouette 님밖에 없네요 흑흑

아!! 한명 더 있어요!! 아이디 기억을 못하고 있었는데 찾았어요. @chaelinjane 님이요 ^^

저도 이별 당하고 나면 그 원인을 추적하게 되는데요, 이래서였을까 저래서였을까..하고 내 안의 용의자들을 선별해보기도 하구요.. 그러나 이별을 고하는 입장이 되었을때 느끼는 점은 그런 결정적이고 확고한 원인은 없다라는 것이었습니다. 그냥, 느낌상, 더 함께 할 수 없겠다, 라는 감정 뿐이었은니까요

"비교 우위를 논하거나 그런 대상을 설정하고자 함은 아니지만, 한국의 기욤 뮈소 타이틀 한 번 가져보시는 것이 어떻습니까? 물론, 문체가 다르고, 이야기를 이끌어 가는 내러티브에서는 분명한 차이를 보입니다만, 그를 뛰어넘는 문학적 명예와 인기를 언젠가는 누리시게 될 것 같습니다. "

라고 말씀드리면 너무 오버하는 건가요? ;) 저는 이 단편을 완결이 될 시점에 그때 다시 읽어볼 심산입니다.

과분한 영광...! Dreams come true이길 바랄 뿐입니다!

그녀를 생각하는 진심이 느껴지네요
왜 자살까지 생각했는지 이해가 갑니다
그녀가 삶의 목적인듯한 남자 좀더 알고 싶군요 ㅎ

한번 받은 상처는 긴 시간 동안의 더 큰 사랑 없이는 치유 되기 힘든 것 같습니다. 게다가 부부일지라도 상대방에 대한 감정 곡선이 일치하진 않으니까요. 왠지 제 예전 이야기 같아서 감정 이입이.. 부부 상담이 긴 시간 동안의 서로에 대한 기다림, 기대감, 지친 마음을 잘 풀어나갔으면 좋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250.23
ETH 2335.3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