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 상황에서 당황하지않다니.. 프로군요

그냥 바보 아닐까요...?

그냥바보아닐까요ㅋㅋㅋㅋㅋ 빵터졌네요

이런.. 민망하지 않게.. 프로(바보) 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빵 터졌어요.

아...이 글에서 보이지 않는 남자가 떠오르네요. 이름이 릭이었던가...

아니 릭을 아직도 기억하고 계세요?ㅋㅋㅋ

그 놈이 소설을 여기까지 끌고 왔잖아요. ㅎㅎㅎ

제대로 꼴값을 떤 놈이라 ㅋㅋ

그래도 없어서는 안 될 존재였습니다. ㅎㅎㅎ

나쁜남자군! 그냥 전여친이라고 쿨하게 말하지도 못할거면서...!

오늘은 수지 큐가 아니라 긴장 큐네요.

진짜 퓨마처럼 쳐다보았다고?
하고는 바로 아아~~했어요;;

삼자대면이군요!! 둘다놓치지 않으려면, 확실하게 행동해줘야할텐데요

약간의 컴플레인이군요. 수정해 줄 수 없는... 잭은 수지 큐를 생각보다 잘 알지 못 하는 느낌이네요.
잭 바보...

저런 바보가 없습니다...

양다리는 피곤한 건데요. 즐기는 사람도 있긴 하지만...

벌써 전여친이라고 아예 단정짓는군요. 불쌍한 수지큐... 솔직히 현실에서 보면 분명히 나쁜놈인데 왜이리 매력있지? ㅋㅋ 나쁜남자 싫어하는데 난 ㅋㅋㅋ

두여자 사이의 남자라
아슬아슬한 시간인가요?
슈지큐 ! 큐만 빼면 갖고싶은 이름이예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085.79
ETH 2543.81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