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뒤뜰에 가보고 싶지만...
감상평은 이곳이라니...ㅜ

잭이 '사랑'이라는 말에 너무 큰 의미를 부여하는 것 같아요.
말은 말일 뿐인데...
세상 모든 말 중에 사람의 감정을 온전히 표현할 수 있는 말이 하나라도 있을까요?
그걸 따지는 순간, 그 사람은 감정에 충실하지 못한 사람이 되는 거라고 생각해요.
무언가를 할 때 장비탓, 도구탓하는 것과 다르지 않다고 봅니다.

오늘 아침, 까탈스럽고 무심한 잭이 좀 밉네요...

늘 사랑을 하고픈 것이 여자
사랑한다면 쉽게 해줄수 있는 말이라 생각하는데 그럼에도 못하는 남자는 있을거예요? 흠...

큰일이네요 슈지큐랑 헤어지게 생겼어요!
사랑한다는 말을 못듣는 수지큐입장에서는
답답할 노릇이네요! 자신이 하잖은 존재로
받아드릴수도 있잖아요!

사랑한다는 그 말 아껴둘 걸 그랬지. 이젠 어떻게 내 맘 표현해야하나....

라는 노래 가사에 혹 해서 '사랑해'라는 말을 흔하게 사용함에 그 의미를 퇴색되어 '사랑'을 '사랑해'라는 말로 표현이 불가능하게 되면 어쩌나 싶었던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사랑해'라는 말을 감히 쓰지 못 하고 보낸 '사랑'도 있었죠.(그게 사랑일런지는.... 글세요 모르겠습니다.) 근데 나이가 들다보니 '사랑해'라는 말은 쓰면 쓸수록, 마치 끓이고 끌일 수록 진국이 되는 곰국같은 말이라 계속 해야 함을 깨닫게 되었죠. 그렇게 반려자를 만날 수 있었고요.
여튼 잭은 아직 더 성장해야 하고 더 많은 경험을 겪어야 할 거란 거죠. 이도 저도 아니게 수지 큐에 메이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잭이 이 소릴 들으면 한 대 칠 거 같은데요 하하...

'사랑해!'라고 해달라고 했던 거 왠지 나같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가 날 진정 사랑한다면 누가 굳이 시키지 않아도.....
이런말 언젠가 한번 들어본거 같네요 ㅠㅠ
사랑이란 정말 어렵습니다 ㅠㅠ

수지와 잭 같은 사람이나 경험이 존재하기에, 그냥 이 한심한 것들 하고 넘어가지 못하고 마음이 착잡해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17.54
ETH 2573.14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