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zaedol 봐, 봐. 내가 말했잖아. 그냥 수지 큐를 사랑해야 한다니까. 내가 그런다 싶더라, 그래.

ㅋㅋㅋ 댓글을 분류해놓으신 센스가 대단하십니다 ㅎㅎㅎ

잭의 삐뚤어짐이 이해가 감 ㅠㅠ 보통 사람이었음 진즉에 정신병자가 되었을 듯

여자에 유감은 대단한것 같습니다
슈지큐가 북길한 예감이 왔나보네요
사랑한다는 말 그 말은 쉬우면서도 어려운 말인것 같아요
누워 있을때는 일어나야 되겠다 한가지 생각이였는데
깨어나니 세상살이가 복잡하고 순탄하지 않네요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아... 드디어 터졌군요... 흑
사랑한다는 그 말이 잭 너에겐 참 어려운거였구나 ... 무서울정도로 솔직한 녀석

이기적이라 생각했는데 슬슬 설득이 되고 있어요. 그리고 이부분.

난 그런 사람들을 경멸해. 자기 자신이 사랑받아야 마땅하다고 여기는 사람들, 좀 더 노력할 생각은 안 하고, 있는 그대로만 가지고 사랑받길 원하는 사람들, 자신의 존재가 곧 권리인 줄 아는 사람들.

제가 완전 생각하는 거에요. 단지 이렇게 표현을 못했는데 어디 가면 써먹어야 겠어요. 꼭 김작가님 글이라 밝히겠어요!

잭과 수지가 이렇게 헤어지고 마는군요....ㅠㅠ

파국이군요.. 새 인물의 등장을 알리는 신호탄인가요ㅎ

결국 그 강을 건너고 마는군요... 수지만한 여자가 또 어디에 있다고 ㅠ... 멍청한 잭!!

3회차 내리 읽고 왔네요 ㅋㅋㅋ
그 사이 많은 것이 바뀌었네요! ㅎㅎ
댓글 소통장에 일단 눈도장 한 번 찍어둡니다~

일단 지금은 잭이랑 수지큐랑 잽을 날리면서 싸우는 것 같은데...
지미 이야기 꺼내면서 차라리 대차게 싸워보는게 어떨까 싶네요.
숨김 없이 싸우다 보면 앞으로 계속될 인연인지 아닌지 알 수 있을듯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440.50
ETH 2618.70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