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숭배의 역사

in #kr-pen7 years ago

때로는 완벽하지 않다는 걸 알면서도 그들을 숭배하기도 하지요. 인간적이고불완전한 모습까지 좋아하는 걸 수도 있고, 그 불완전성에 대처하는 모습에 감탄해서일 수도 있고. 아, 이건 숭배가 아니라 사랑인가요?

Sort:  

댓글창에 브리님을 발견하면 꼭 찾아 읽는 저는..스토커일까요. '불완전성에 대처하는 모습에 감탄' 이라는 말에 한참이나 저를 돌아보게 됩니다.

사랑합니다. 스토커님! :)
사실 저도 댓글 찾아 읽는 분들이 몇 분 계세요.. 누군지는.. 아시겠죠? 저도 스토커일까요? ^^;

아... 숭배와 존경으로 잘 나누었다고 생각했는데 전달력이 부족했나봅니다 ㅜㅜ

아닙니다. 제가 숭배를 너무 약한 의미로 해석했나봅니다. 킴리님 댓글을 마저 읽어보니 숭배와 존경에 대한 의미가 더 명확해지네요.
제가 더 노력해야겠습니다. ㅠ.ㅜ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045.81
ETH 2420.35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