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3]집사생활 13년, 은퇴선언 😿

in #kr-overseas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똥칠이집사입니다.

단 열흘이었는데 참 바쁜 날을 보내고 있었던지라 포스팅을 못했네요 ㅜㅜ

저번주 한국에서 부모님이 오셨고 이번주 텍사스에서 한달전에 보낸 이삿짐이 왔습니다.

도착하는 수준이 해외수준이라 완전 빡 쳤습니다.
이삿짐하나도 분실했고 😥

이제 집이 집같으니 살맛나서 포스팅을 해봅니다^^

BB7C5742-F68A-4AD8-B864-5FBE038AFB33.jpeg

보너스 사진입니다^^
저번에 레이니어산을 올렸을때 브리님이 영화촬영지 언급을 해주셨는데 그곳이 이 올림픽국립공원입니다.
오늘은 밀당을 좀 하기로 하고 ㅋㅋ 다음에 이 공원을 소개해보기로 하겠어요!!

59AC2525-68F0-4FA6-9579-04D3B5CCF97A.jpeg

9B3F4817-1FBF-4E04-AC6D-792501B28B56.jpeg

지집처럼 편안한 로드여행이지요.
차안 청소하느라 힘들었습니다. 털이 털이!!!😣

텍사스에서 워싱턴까지 5일동안의 여정중 4일째 스모키가 탈출을 했습니다.
이미 2일째 탈출을 하고 호텔 펜스를 넘었지만 다행히 잘~ 붙잡았는데 4일째 탈출해서 찾느라 진땀을 뺐어요.

호텔 체크아웃을 하고 남편이 냥이 세마리를 차안에 태울때 스모키가 차밖으로 도망을 쳤지 뭡니까 ㅡㅡ;
물론 이렇게 편하게 얘기할수있다는건 찾아다는 이야기ㅎㅎ

제차가 SUV인데 트렁크문이 사실은 냥이의 속도에 못미쳐 닫히는 사이 뛰쳐나갔던 거죠.
호텔주변을 30분 넘게 찾아다녔고 지나가는 행인들한테 사진보여주며 미아찾기를 했습니다.
다음 여정을 위해 출발은 해야되고 💩줄이 타죠.
남편과 누가 입양하자고 했냐 잘잘못을 따지면서 이 동네서 잘 살겠지 반포기를 하고, 딸은 옆에서 스모키 못보는거냐 울고 불고~

그 와중에 딸이 스모키 못찾으면 우리 딴 애기냥이 입양하는거냐 라고 난감한 질문을 😓

호텔에 사진등등 정보를 주고 찾으면 6시간이 걸리지만 찾으러 오겠다하고 차로 한바퀴 더 돌고 가려고 채비중이었습니다.

저는 남편차를 끌고 남편은 트레일러가 부착된 제 차를 끌고 각자 운전을 하고 왔는데요. 따로 출발을 하려고 준비하는 찰나....
급히 남편과 아이가 불러 가보니........

9EE6CEA9-FB23-43E7-A0C5-1E39E836414F.jpeg
제차가 스모키를 낳고 있네요 ㅋㅋㅋㅋ

원래 동영상을 찍었는데 정말 나오는 모양새가 어미가 새끼를 낳는 듯한........

이 아수라장속에 동영상 찍을 정신이 있었다고 욕 먹었어요 ㅋㅋㅋㅋ 단 2초였구만 ㅡㅡ;; 꼭 저같은 사람 있긴하죠 ㅋㅋㅋ

그대로 운전하고 갔다면 이 아이는 엔진속에서 죽음을 맞이했겠죠.
이미 차엔진을 출발 10분 전쯤 켜놓은 상태라 상당히 뜨거웠다고 하네요.

겨울철 혹은 여름철에 더위와 추위를 덜기위해 고양이들이 차밑으로 많이 들어간다고 합니다.

얘는 탈출은 했는데 놀래서 순간 들어갔다가 빠져나오지를 못하고 있었나봅니다.
대수술을 해서 그런지 썩 좋은 머리는 아닌듯하네요 ㅋㅋ

이때껏 냥이데리고 해외며 한국 및 미국내이사를 해봤지만 이렇게 힘든적이 없었어요.

스모키의 경우 유기묘생활을 오래해서 그런지 문만 열리면 탈출을 시도 ㅜㅜ
새로운 집에서도 벌써 이력이 생겼어요.

이번에 결심했습니다.
이 애들 다 보내고 나면 이제 집사생활 은퇴한다!!!
이제 나이들면 체력에 한계도 올거고 말이죠.
장거리 여행도 힘들고.
그래도 이 아이들 수명을 감안하면 한 10년 더 할거 같은 느낌은 ㅡㅡ;;

오늘 집사 생활 은퇴예고였습니다. 물론 애들이 지명대로 산다면 한 10년후쯤이니 아직 시간이 마, 많이.....

운명을 달리한 아이는 물고기입니다.
스타벅스에서 아이스 벤티커피를 마시고 그 안에 물고기와 어항속 물을 함께 넣어 컵홀더에 안착하고 밤에는 호텔로 데려오고, 5일을 운전했어요.
워싱턴에 다 도착해서 7일째 되는 날 운명을 달리했어요.
피곤했나봅니다. 더이상 스벅컵에서 살기 싫었나봐요ㅋㅋ 저는 조금 기쁘기도 불쌍하기도 ㅋㅋㅋ 그래도 그렇게 스벅컵에서 두번의 이사를 해내고 물고기치고 오래 살다 가셨다!!!!

이웃님들 글읽으러 가야하는데 요즘 잘 못갔네요.
기다려주세요. 또 갑니다. 요즘 눈이 갑자기 나빠져서 오래 폰과 컴을 보면 심각해져요 ㅠㅠ 고민이네요.....

글이 오늘 많이 길죠? ^^ 지루하셨을라~~

곧 주말이군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Sort:  

정말 찾아서 천만다행이네요.갑자기 미키데리고 이사하던 생각이 나네요.
유기견이 아닌데 가방에만 넣으면 기겁을 하거든요.

울 집 애들도 가방에 들어가는거 별로 안좋아하더라구요. 기겁할 정도면 가방에 못 넣으시겠어요 ㅜㅜ 그나마 울집 애는 그냥 엉덩이 밀어넣으면 잘은 있거든요.

에고 찾아서 다행이네요~
저는 애기들 다른 데 입양 보내신다는 줄~ ㅎㅎ
너무 일찍 은퇴선언하시는 거 아닙니까? ㅎㅎㅎ
어쨌든 식겁하셨겠어요~

아구 고생 많으셨어요. 고양이 못찾고 출발했음 큰일날 뻔 했네요 ㅇ.ㅇ
이삿짐이 한달 후에 도착하다니!! 정말 해외 이주 못지 않네요

요번에 운이 안좋았나봐요. 예전엔 2주안에 왔었거든요.
빨랑 라나님 만나러 가야하는딩 ㅋㅋ 지금 부모님 오셔가꽁~ 갠적으로 톡을 해야하는데 못했네요 ㅜㅜ

스모키를 제때 발견해서 정말 다행이네요. 그리고 이사라는게 고작 30분 거리에 가는 것도 쉽지 않고 한동안 어수선한데 며칠씩 운전해서 이사를 하셨으면 정말 큰일이었겠어요. 수고하셨어요.

킴리님 오랜만에 뵈어요~ 저도 이렇게까지 차로 장거리이사는 처음이라 깨달은 바가 큽니다 ㅎㅎ
더위 조심하세요^^

바로 은퇴하신 줄 알고 깜짝 놀라서 들어와봤네요... 다행입니다.

앗 슬립프린스님! 오랜만입니다~ 저도 뜸하게 찾아뵈었는데 요번달에 활동을 많이 안하셨죠? ㅎㅎ 다녀오니 새글이 없네요^^
곧 새글올리심 찾아뵐께요~

새글을 찾으신다면 제가 있습니다ㅎㅎㅎㅎ

오랜만이에요 집사님....다들 개성이 완전 강해 보입니다요!
13년 ㅎㅎㅎ 은퇴선언 하실만 하세요,,,
저도 12년 이 놈 가면 어떨까 ..부쩍 나이든 테가 나니 겁이 나는데요...
대단한 이사입니다!
똥칠님도 똥칠님 남편분도 존경 합니다!!
그래도 이제 조금씩 안정 되셔서 냥이들도 집사님도 행복 하시겠죠?
스모키는 맴매좀 받고 정신 차려야 겠다.

그니까여~ 맘같아서는 진짜 맴매를 ㅜㅜ. 12년 키우셨으면 오래 되셨네요. 뭔가 헤어질 시간이 같이 살아온 시간보다 적게 남았다고 생각하면 슬플거 같아요 ㅜㅜ

이사를 하셨군요~
일일 생활권인 우리로썬 얼마나 힘이 들었을지 감을 잡을 수 없어요^^
무슨일이 생긴줄 알았는데 다행입니다

네 다행히 그냥 에피소드로 일이 마무리 됐는데 식구한마리 줄뻔 했어요 ㅎㅎ. 감사합니닷!!

아이고 이노무 스모키 ㅎㅎㅎㅎㅎㅎㅎㅎ
근데 그 찰나를 찍는 언니도 참 대단 진짜
언니 내가 대문에 못나가게 뭔가 설치하는거 이해가지?
모찌도 맨날천날 탈출하려고 해서 ㅜ
근데 고양이는 쩜프가 엄청나니 정말 못나가게 막기도 힘들것다 ㅜㅜ
힘힘힘 내언니! 그리고 사진 점 많이 올려봐잉 넘 보곱다~~~ :)

은퇴선언을 하신거였군요.
뭔일 난건가!? 가슴이 조마조마했네요~~^^;;;

이사도 하시고 많은 일이 있으셨네요..
녀석 어쩜 차 밑에서 숨어 있었을까요?
첫번째 사진 저 먼곳 산위에 흰눈이 쌓여 있는 모습 폭염으로 죽을 것 같은 상황에서 마치 오아시스 같이 보이네요..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948.41
ETH 2523.83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