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부다비 정착기] 중동에 수출된 한국 라면! 비건도 먹을 수 있어요 :D

in #kr-overseas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리얼써니 입니다.

이곳 아부다비에는 바라카 원전, 건설 현장 때문에 한인이 꽤 많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한인 슈퍼에 가지 않아도, 한국 라면을 구하기 쉽습니다. :)

20180224_215749.jpg

한 가지 재밌는 점은, 이 곳 라면은 중동 수출용 으로 돼지고기가 들어가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중동용이라고 적혀 있지만, 인도 까지 노린 것인지 사실 대부분의 수출 라면엔 돼지고기, 소고기, 소고기 분말, 소고기 육수, 돼지고기 육수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게다가 제조 시설도 돼지고기, 소고기와 따로 사용됩니다.

저는 돼지고기, 소고기 알레르기가 있어 한국에선 라면을 먹을 수가 없었습니다. 야채라면은 물론 스님들이 드시는 채식라면도 돼지고기와 같은 시설에서 제조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오히려 이 곳에 와서는 한국 라면을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참 신기하기도 하고..
이 곳에 수출된 라면을 역 수입 하고 싶은 심정입니다.

20180224_194421.jpg

완두콩을 추가해서 끓인 북경 짜장입니다. 맛있네요 😆😆😆😆😆



P.S - 저는 라면을 먹을 수 있어 참 좋지만, 사실 이 곳에 계신 한인 분들은 한국 라면과 맛이 달라 싫어하십니다. ㅜㅜ 소고기와 돼지고기가 빠진 그 맛은 어쩔 수 없나 봅니다.

Sort:  

우와.. 제가 중동에 가서 직접 보고 온 것 같네요..ㅋㅋ 사진이 워메.. 자세히 보니 비닐에 표기된 상표와 설명이 좀 다르네요! 고기 종류가 없다니 저는 만약에 중동을 가더라도 한국에서 라면을 사가지고 갈 것 같습니다.ㅎㅎ 잘 보고 갑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닷!!

ㅋㅋㅋㅋㅋ 중동에 오신 기념으로 이 곳에 수출된 라면을 맛 보시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되실꺼예요.

배고픕니다 흑흑

으흐흐.. 이 밤에 안 주무시고.. 테러 죄송합니다. ㅋㅋㅋ

역시 짜장엔 계란과 완두콩!!
써니님은 모든 음식을 맛있게 먹는 법을 알고 계시는군요
그나저나 삼양라면이 없는 것은 좀 충격이군요...

쓰고 싶은 말 다 쓰고 줄만 그으면 다입니까? ㅋㅋㅋ
글게요. 삼양라면이 없네요.. 신라면은 가끔 보이는데.. 전 야채라면이 좋은데 걔도 아예 안 들어와요. 원랜 신라면, 짜파게티, 안성탕면을 먹을 수 있는 것 만으로도 감지덕지했는데, 옵션이 늘어나니 욕심이 커지네요 ㅋ

이렇게 쓰라고 있는 줄 아니겠습니까 ㅋㅋㅋㅋ 불닭볶음면과 야채라면이 아부다비에 수입되길 기원합니다 :D

크으.. 불닭볶음면도 좋지요. 전 매운거 잘 먹는데, 인도 분들이 외국인은 무조건 매운거 못먹는 줄 알고 이것 저것 주셨다가 실망하셨어요 ㅋㅋㅋ ㅠ

외국인 매운맛좀 봐라!!!
으아닛 왜 이렇게 맛있게 먹지???
ㅋㅋㅋㅋㅋ 당황하는 인도 사람들이 상상되는군요 :)

네. 결혼식 촬영하시는 비디오 촬영 기사분께서 카메라까지 들었건만.. 제가 너무 맛있게 먹고 말았습니다.
4일동안 3.4kg 찌는게 쉬운 일은 아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을때는 행복하지만 먹고나면 후회가 되네요 :)
10175170_1609931572606640_451860102_n.jpg

ㅋㅋㅋㅋㅋ 여행이 다 그런거죠. 이제 집적 챙겨먹어야 되니 시간이 지나면 원상복귀할듯 해요.

아... 돼지 소 알레르기 있으시군요...
닭은 없으시죠??
색다른 라면 레시피 공개해 드릴게요...
믹스 커피 배합은 계속 실패중 ㅠㅠ

네 닭은 괜찮습니다. 소랑 돼지도 4년전쯤 갑자기 생겼어요 ㅜㅜ. 다행히 술 알러지는 없.. ㅋㅋㅋ 캠핑을 자주 하시니 라면 레시피도 기대되는데요!!!!!

고춧가루, 후추, 간 마늘, 콩나물, 파,
고추, 홍합, 닭, 오징어, 버섯 그곳에서 구하실수 있어요?
라면 스프 없이 얼큰한 라면 만드실수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다 가능합니다. 닭만 없으면 무랑 간장 넣고 매운탕 끓여도 될 재료네요.

오... 재료만보고 딱 아시니... 전문가이십니다 ㅎㅎ
내일쯤 동영상과 함께 포스팅 해드릴게요 ㅎㅎ

저도 먹고 살아야 하니까요. ㅋㅋㅋㅋ
그나저나 기대하겠습니다 +_ + 맛있으면 앞으론 라면 사리만 사도 되겠네요.

댓글을 자세히 읽어보니...
술꾼 써니님이네요 ㅎㅎㅎ
해장에 좋은 라면 레시피 기대를 ㅋㅋㅋ

근데 라면 사리만 왜사요 ㅋㅋㅋ
맛있으면 거기 한국분들 상대로 라면집 여세요 ㅋㅋㅋ

ㅋㅋㅋㅋㅋ 그 짧은 문장에서 캐치하시다니...
이 곳은 식품안전처가 엄~청 까다로워서 음식 장사하기가 어렵습니다. 대신 놀러오는 친구들한테 끓여줘야겠어요. ㅋㅋ

@realsunny 님께는 오히려 잘 됐네요 ㅎㅎ
보팅주사위 당첨을 축하드리러 왔습니다.
tip! 0.287

우왕 감사합니다~!!

Hi @realsunny! You have received 0.287 SBD tip + 0.02 SBD @tipU from @floridasnail :)

You can now delegate SP / invest in @tipU for daily profit:) Click here to learn more :)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9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천명 이벤트! 그 첫번째 250명 !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9-250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631.72
ETH 3487.54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