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부다비 정착기] 중동에 수출된 한국 라면! 비건도 먹을 수 있어요 :D

in #kr-overseas6 years ago

아... 돼지 소 알레르기 있으시군요...
닭은 없으시죠??
색다른 라면 레시피 공개해 드릴게요...
믹스 커피 배합은 계속 실패중 ㅠㅠ

Sort:  

네 닭은 괜찮습니다. 소랑 돼지도 4년전쯤 갑자기 생겼어요 ㅜㅜ. 다행히 술 알러지는 없.. ㅋㅋㅋ 캠핑을 자주 하시니 라면 레시피도 기대되는데요!!!!!

고춧가루, 후추, 간 마늘, 콩나물, 파,
고추, 홍합, 닭, 오징어, 버섯 그곳에서 구하실수 있어요?
라면 스프 없이 얼큰한 라면 만드실수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다 가능합니다. 닭만 없으면 무랑 간장 넣고 매운탕 끓여도 될 재료네요.

오... 재료만보고 딱 아시니... 전문가이십니다 ㅎㅎ
내일쯤 동영상과 함께 포스팅 해드릴게요 ㅎㅎ

저도 먹고 살아야 하니까요. ㅋㅋㅋㅋ
그나저나 기대하겠습니다 +_ + 맛있으면 앞으론 라면 사리만 사도 되겠네요.

댓글을 자세히 읽어보니...
술꾼 써니님이네요 ㅎㅎㅎ
해장에 좋은 라면 레시피 기대를 ㅋㅋㅋ

근데 라면 사리만 왜사요 ㅋㅋㅋ
맛있으면 거기 한국분들 상대로 라면집 여세요 ㅋㅋㅋ

ㅋㅋㅋㅋㅋ 그 짧은 문장에서 캐치하시다니...
이 곳은 식품안전처가 엄~청 까다로워서 음식 장사하기가 어렵습니다. 대신 놀러오는 친구들한테 끓여줘야겠어요. ㅋㅋ

아쉽다....팔아서 스달 사시라고 할려고했는데....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31.19
ETH 3487.98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