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댁일기#91] 오.. 오래망갑입니댜 +__+

in #kr-overseas6 years ago

U5duB46Z6ArHkZwCmww67bEPK397oF5_1680x8400.jpg

안녕하세요 @indygu2015(인디구)예요!




무슨 말부터 시작해야할지..
다들 잘 계셨지요?





일단 말없이 잠적한 사과부터.. 헤헤헤헤헤
사실 누군가가 잠적하면
어디가셨냐며~ 빨리돌아오라고~ 냉큼돌아오시라
그랬었는데.. 내가 어딜갈줄이야.. 허허허


그래도 정말 정있는곳이 바로 요기 스팀잇이잖아요!
가끔씩 눈팅하다가 보팅하거나
눈팅만으론 부족하게시리 마구마구
터져나오는 말을 참을 수 없어서 댓글을 남기면
빨리 돌아오라고 기다리고 있다며
따뜻한말씀 이따금씩 해주신 제 이웃님들..
진짜 감동이였어요!


사실 2달동안 진짜 많은일들이 지나가서
스테기는 아니였구요 ㅎㅎㅎㅎ
약 한 달간 집을떠나 인디애나 시댁에
그리고 포틀랜드 이모댁에 머물면서 힐링도 좀하고~


집에 오자마자는 또 부모님이 방문하셔서
한동안 같이 생활하느라고
(항상 부모님이 절 챙기셨지 제가 부모님을 챙긴건 살면서 이번이 처음이였더라요!ㅎ)
스팀잇에 글을 올릴 수가 없었네요.
덕분에 스팀잇도 못하고 공부도 뒷전이였지만


그 순간순간만큼은 너무나도 값진 나날이였어요 :)





진짜 2달동안 하루하루가 소중해서 마구마구 셔터를 눌러대다보니
덕분에 사진첩 사진이 2천장이나 쌓였는데..
이걸 하나하나 방출 해보려 합니다 흐흐흐


결혼할때 사진(쓸데없이) 많이 찍는 절 알아보곤
100기가 외장메모리칩을 선물한 남편! 사랑해!
(뜬금없는 사랑고백ㅋㅋㅋㅋ근데 이것도 다 차가는데 어쩌지?ㅋㅋㅋ)
그나저나 저의 공백기인 2달중 1달반동안
남편은 또 사우스캐롤라이나로 훈련을 가 독수공방을 했었는데
이제 3일뒤면 집에 온다지 뭐에요 너무너무 떨려요 :)
( 언제나 그랬듯 포스팅은 생각의 흐름대로...ㅋㅋㅋㅋㅋ)


사실 아직은 공부중이라
스팀잇을 하는게 조금 부담이긴 한데
예전보단 조금 줄여보되 꾸준히 하기로 맘 먹었답니다 :)


그래도 댓글달고 관심 보여주시는 이웃님들은
한걸음에 달려가 친한척 할테이니





부디 제 맘을 부담갖지 말아 주시와욬ㅋㅋㅋㅋㅋ
무튼 모두모두 다시 만나 반가워요 이웃 언니 오빠들:)





Sort:  

여기저기에서 우리 디구 찾다가 베겟닢 적신 사람들 속출했다구~~~~~!!! > <
이제 아주 가지는 마셔라잉♥♥

나 너무 늦게 왔네 ㅠㅠㅠ

인디고 동생 월켐백 ^____^
♡♡♡♡♡

반언니~~~ ㅎㅎㅎ
늦었다고 생각할때가 가장 빠른거 아시믄서~~ 헤헤헤헤
장난이구 다시 이렇게 소통하니 너무너무 좋아요~~ ^^
이순간만을 기다려부렀당께~ ㅎㅎㅎㅎ

인디구님 오랜만이예요:)

물론 자주 사라지는 사람이 이런 말을 한다는 것이
좀 이상하지만 이해를....

이런 저런 일이 많으셨을텐데 힐링하고 가세요~

어머 오토렌트님 정말 오랜만에 봐서 반가워요 ㅎㅎㅎ
요즘에도 요리 하시나요? 놀러가봐야겠어 _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헤헤

인디구님 글이 너무 보고싶었어요!!
격하게 환영합니다ㅋ

헉 제이원오빠!(오빠맞죠?ㅋㅋㅋㅋ)
아직 우산 안접고 잘 계시는군요! ㅎㅎㅎㅎ

오빠가 맞을지도 모르겠지만ㅋㅋ 오빠하겠습니다ㅋㅋ

행복 바이러스 인디구님이 돌아오셨네요
2일전에 올린 제 포스팅 보시고 오신건 아니겠죠? ㅎㅎ
인디구님 화이팅~~!!!

손키님~ 한몫했슴다! ㅎㅎㅎ
근데 저도 손키님 프사볼때마다 너무 행복해져요
짱구의 웃음바이러스! ㅎㅎ
프사설정을 잘 하신것 같아요 증말!
저도 한번 바꿔볼까 하는데 제껀 너무 우중충해서리..ㅍㅎㅎㅎ

우와 나혼자님 오랜만이야요!!!
잘지내셨죠^^?

선배님ㅋㅌㅋㅌㅋㅌ
빨리올려주세욥 ❣️❣️❣️

선배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인디구 너무 잘 쉬다 와서
사진첩에 2천장....ㅎㅎㅎㅎㅎㅎ
하나씩 까보는 걸로ㅋㅋㅋㅋㅋ
구경 ㄱㄱㄱㄱㄱㅋㅋㅋㅋ

야야언니!!!!!!!!!!!!!!!!!!!!!!!!!!!!
우와 뭐 이렇게 반갑지??
안그래도 어제 똥칠언니랑 간만에 만나서 놀았는데
야야언니 이름 나왔는데 헤헤헤 :)
간만에 돌아왔더니 나 막
마음에 파릇파릇 새싹돋는 기분이에요 언니ㅎㅎㅎㅎ

와! ㅋㅋㅋ집사님과 자주 만나는군요 >.<
자주 봅시당 ^^ 히히히히히
언젠가 육성으로 내 이름 불러주는 날이 오길 바라면서 이만 일보러...

그니까... 한국가면 언니와 볼날이 있겠지유! 헤헤 :)

걱정했었는데 재충전하고 오신거라니 다행이에요 인디구님!!!!!!!!!!!!!!!!!!!!!!!!!!!!!!!!!!!! 공부 때문에 바쁘실테지만 여기 이렇게 인디구님에 대해 궁금해하는 사람들을 위해 소식 간간히 전해주셔야 해요. 명령입니닷 ㅋㅋㅋㅋㅋㅋㅋ

에이 송이언니 걱정붙들어매셔요~ 이리가도 저리가도 다 돌아오는게 이 스팀잇아니겠어요 헤헤 :) 잠시 여행이 길어서 컴퓨터를 길게 열 시간이 없었어요 ㅜㅜㅎㅎㅎ 지금도 공부중이라 예전만큼은 못해도 꾸준히 소통하며 지내고 싶네요 :) 그나저나 언니 막 명령까지하시고 ㅋㅋㅋㅋㅋㅋㅋ 날 너무 빵빵터트려줘 증말!!ㅎㅎㅎ 격하게 환영해줘서 너무 감사해요 언니ㅎㅎㅎ

인디구님 !! ^^ 어떻게 잊겠습니다. 없으신동안에도 블로그 몇번 들어어왔었는데 여행가셨을거라 예상했었어요 ^^ 이렇게 다시 뵈니 넘 반갑네요 ^^ 남편분이 곧 오시는데 얼마나 기대될까요 ^^ 꺄약 ~~~~~

옥쟈님!!!!!!!!! 아니 아무 발길 없을 줄 알았다니 이렇게 몰래 찾아와주시고 하셨다니 넘 감동이에요... 그나저나 옥자님은 제겐 엄청 조신하신 분이신데...
꺄악 하시니 먼가.. 막.. 환상이 깨지면서.. 막.. 막.. 더죻아부렀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
환영해주셔서 감사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28.18
ETH 2426.9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