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새댁일기#91] 오.. 오래망갑입니댜 +__+

in #kr-overseas6 years ago

걱정했었는데 재충전하고 오신거라니 다행이에요 인디구님!!!!!!!!!!!!!!!!!!!!!!!!!!!!!!!!!!!! 공부 때문에 바쁘실테지만 여기 이렇게 인디구님에 대해 궁금해하는 사람들을 위해 소식 간간히 전해주셔야 해요. 명령입니닷 ㅋㅋㅋㅋㅋㅋㅋ

Sort:  

에이 송이언니 걱정붙들어매셔요~ 이리가도 저리가도 다 돌아오는게 이 스팀잇아니겠어요 헤헤 :) 잠시 여행이 길어서 컴퓨터를 길게 열 시간이 없었어요 ㅜㅜㅎㅎㅎ 지금도 공부중이라 예전만큼은 못해도 꾸준히 소통하며 지내고 싶네요 :) 그나저나 언니 막 명령까지하시고 ㅋㅋㅋㅋㅋㅋㅋ 날 너무 빵빵터트려줘 증말!!ㅎㅎㅎ 격하게 환영해줘서 너무 감사해요 언니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7190.56
ETH 2617.59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