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s Anywhere, 디지털 영화 컬렉션

in #kr-overseas6 years ago

꽤 오랫동안 영화 DVD를 모았습니다. 미국에 오기 전부터 모았었는데요, 한국에서 샀던 DVD들은 미국에 와서 볼 수가 없기도 하고, 또 공간을 너무 많이 차지하기도 하고, 결정적으로 영화를 보기 위해 DVD를 다시 플레이어에 넣고 하는 게 번거롭더라구요.

그래서, 언제부턴가 iTunes에서 영화를 사기 시작했는데요, 이번에는 문제가 애플 디바이스에서밖에 볼 수 없는 거에요. 그래도, iPhone, iPad 쓰고, 애플 TV 쓰니까 큰 불편은 없었는데, 안드로이드 타블렛도 생기고 아마존 TV도 생기면서 다른데서는 볼 수 없다는게 좀 아쉽더라구요.

그러던 중에, 디즈니에서 "Disney Movies Anywhere"라는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는데, 이게 정말 좋은게, 디즈니 소유의 영화 (디즈니, 마블, 루카스 필름 등)는 iTunes, Google Play, Amazon Video 등의 구입처에 상관없이 한 번 구매하면 다른 플랫폼에서 혹은 Disney Movies Anywhere 자체 앱/웹 상에서 볼 수가 있는 거에요. 그래서, 제 컬렉션 중 디즈니 IP는 안드로이드 타블렛에서 볼 수 있었죠.

그리고, 작년 10월, 디즈니20세기 폭스, 유니버셜, 소니워너 브라더스까지 손잡고 "Movies Anywhere"라는 서비스를 런칭합니다. Disney IP 뿐 아니라 이 영화사들의 영화까지 Movies Anywhere 플랫폼을 통해 볼 수 있게 한거죠. 또, 한 플랫폼에서 구매해도 다른 플랫폼에서도 볼 수 있구요.

Screen Shot 2018-05-05 at 8.56.08 PM.png

위 사진은, 지금 제 Movies Anywhere 카탈로그인데요. 248개의 영화가 있지요. 아직 제가 iTunes를 통해 구매한 358 개의 영화가 다 서포트되지는 않지만, 라이온스게이트파라마운트 등 나머지 영화사들도 조인해서 언젠가 제가 모은 모든 영화를 다양한 플랫폼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Sort:  

어머나 저런것도 있네요. 저는 여태껏 넷플릭스 밖에 몰랐는데 .. 한번 봐야겠어요 ^^

미국 외 서비스도 하는 지는 모르겠네요 ^^;

오오~ 한군데서 사면 다른 곳에서도 된다니 좋네요!

네, 이 서비스가 나오기전까지는 iTunes에서 산 건 애플에서만 되고 했어요.

이렇게 많은 영화를 구매하셨다니 대단하다는 생각 밖에는 들지 않네요... 멋집니다. 저도 DVD를 한 50편 정도 가지고 있는데... 거의 못본다는 ㅠㅠ

맞아요. 사실 볼 시간이 잘 안나요 TT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5월 파이팅!
감사합니다.

이런 서비스가 있었군요...
(전 구매한게 거의 없어서... ^^;;)

저는 업계 종사자다보니 ^^;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4721.74
ETH 2633.86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