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다 이야기] 마이애미 / 키웨스트 2박 3일 간단한 여행기 - 2일차

in #kr-overseas6 years ago

42.jpg
안녕하세요, @floridasnail 입니다.

지난 포스팅 : [플로리다 이야기] 마이애미 / 키웨스트 2박 3일 간단한 여행기 - 1일차


Key West 들어가는 길에 Marathon 이라는 곳에서 2일차를 맞이하였습니다.

1일차 숙소 : Holiday Inn Express & Suites Marathon

호텔방에서 바라 본 아침 해입니다. 역광이라 그런지 노을 같네요 ㅎㅎ

1222130739.jpg

바다 바로 옆에 수영장이 있군요.
일찍 공짜 아침만 먹고 출발하느라 수영장을 이용하지 못했네요.
사실 12월이었으니 아침 저녁으로는 수영하기에 조금 쌀쌀하죠~

1222130740.jpg


Key West 를 향해 Marathon 을 출발하면 얼마지 않아 Seven Miles Bridge 를 만나게 됩니다.

정말 앞에는 하늘, 옆에는 바다만 보이는 길입니다.

1222130833b.jpg

1222130833c.jpg

건너 편으로는 이제는 차가 다니지 않는 옛 다리가 같이 달리고 있습니다.

1222130833d.jpg

이곳에서는 매년 Seven Miles Bridge RUN 이 개최됩니다.
우연히도 오늘 (4월 14일 토요일) 그 대회가 있었네요~
1982년도에 새로운 Seven Miles Bridge의 개통을 축하하면서 시작한 RUN 이 올해로 37회라고 합니다

Screen Shot 2018-04-14 at 9.37.10 AM.png
from http://7mbrun.com/


마이애미에서 키웨스트로 차를 달리면 약 3시간이 걸립니다.
중간중간에 해변으로 빠지는 길이 많이 있으니 잠시 내리셔서 바다 구경을 하셔도 좋습니다.


Key West 에 도착해서는 바로 Ernest Hemingway Home & Museum으로 갔습니다.

Screen Shot 2018-04-14 at 1.32.35 PM.png
from https://www.hemingwayhome.com/

어른은 14불, 아이들은 6불의 입장료를 내야하며, 가이드도 해 줍니다.
사실 저는 헤밍웨이의 문학에 조예가 깊지 못하니 그저 캐러비안 스타일의 집 구경으로도 좋았습니다.
고양이들이 참 자유롭게 살고 있더군요. 헤밍웨이가 고양이를 길렀었다고 합니다.

헤밍웨이의 집에서 고양이를 이뻐라 하는 작은 아이

1222131007b.jpg

1222131007a.jpg


헤밍웨이의 집에서 대여섯 블락만 가면 미국의 최남단인 Southernmost Point of the Continental US 이정표가 있습니다.
90 miles to Cuba 라고 제일 위에 쓰여져 있습니다.

저 멀리 바다 넘어 혹시나 보일까 망원경으로 열심히 찾아봅니다^^
1222131044a.jpg

1222131043.jpg

역광으로 찍으로 얼굴이 잘 안보여서 스팀잇 포스팅 사진으로 쓰기 좋네요 ㅎㅎㅎ
1222131047.jpg


다음은 Key West Cruise Terminal 과 그 옆에 멜러리 스퀘어에 놀러갔습니다.

마침 크루즈가 정박되어 있었습니다.

IMG_1113.JPG

그곳에는 크루즈 관광객들을 위해 쇼핑이며 먹을 거리들이 많았습니다.

1222131240.jpg

Sunset Key 라는 섬이 보입니다. 여러 채의 집이 머얼리 보입니다.
육로가 없는 걸 보니 보트를 타고 들어가야 하나 봅니다. 집 앞에 개인 해변도 보이더군요.

1222131240c.jpg

한참 망원경에 빠져 있던 작은 아이입니다.
1222131245a.jpg

스퀘어에는 야생 닭들이 돌아다니고 있더군요, 비둘기 대신인 것 같습니다 ㅎㅎㅎ
1222131308.jpg


사진 가운에 도로 표지판이 보이실지 모르겠습니다.
바로 "begin US 1 north" 입니다.

1222131316a.jpg

US Route 1 은 Florida의 최남단인 Key West 에서 시작하여 Georgia, South Carolina, North Carolina, Virginia, District of Columbia, Maryland, Pennsylvania, New Jersey, New York, Connecticut, Rhode Island, Massachusetts, New Hampshire, Maine 까지 모든 주를 거쳐 올라가는 동쪽 해안 도로입니다.
역시 표지판 앞에서 사진 찍는 관광객들이 있더군요.


2일차 숙소는 Hyatt Centric Key West Resort & Spa 였습니다. 강추~!

쳌인을 하고는 수영장에서 열심히 놀았습니다.

1222131425b.jpg

호텔에서는 바로 Pier 가 연결되어 있어 각종 수상 스포츠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저는 바다에 발을 담그는 걸로 만족했습니다^^

IMG_1115.JPG


저녁식사를 위해 이 동네 주변을 산책하며 걸어서 Trip Advisor 에서 봐두었던 맛집 Half Shell Raw Bar 으로 갔습니다.
이 곳도 오후 4시반에서 6시 반까지 해피아워이기 때문에 6시 쯤 가시면 맥주나 와인과 해산물을 반 값에 드실 수 있습니다.


보통 여행을 할 때는 미리 많은 준비를 하고 엄청 자세하게 일정을 짜는 편입니다.
하지만 이때의 마이애미 / 키웨스트 여행은 크리스마스 전에 갑자기 바람 쐬러 동네 마실 가는 기분으로 갔던 거라 정말 간단한 여행기입니다.

Key West 에 가시면 훨씬 더 많은 볼 거리, 먹을 거리, 할 거리 등이 많습니다~

참, 키라임 파이 드셔보셨나요? Key Lime Pie 의 "Key" 가 바로 Key West 에서 나온 말입니다.
다른 종류의 라임보다 키라임이 크기도 더 작고, 가격도 더 비싸다고 합니다.

2일차를 마칩니다~


43.jpg

Sort:  

헤밍웨이 생가가 애리조나에 있었군요. 처음 알았습니다ㅜ 그것에 토끼가 있다니 관리인이 키우는 놈들인가 봅니다. Seven miles bridge 위에서 한 전 뛰어보고싶다는 욕망이 생깁니다. 여행하시는 내내 부지런히 찍고 또 보셨군여. 아이들에게도 좋은 경험이 되었겠어요. 역시 둘째는 농구 유니폼을 입고 있군요^^

저 때는 농구에 빠져있을 때니까요 ㅎㅎ
플로리다 키 웨스트입니다. 헤밍웨이는 캐러비안 스타일을 좋아했나 봅니다. 쿠바에서도 살았었죠~

아. 저기가 seven mile bridge였군요. 구경은 하고 왔는데 다리 이름은 신경도 안쓰고 있었습니다. 헐헐.

아웅 플로리다 또 가고 싶네요.

마이애미에서 키웨스트 가는 동안 42개의 다리가 있는데 이 Seven Mile Bridge 가 제일 긴 다리라고 하네요~
언제든 또 다시 오셔도 참 좋을 듯 합니다.

헤밍웨이 집 얘기는 많이 들었는데 사진으로 이렇게 보네요.

한번 가볼만 합니다. 헤밍웨이가 좋아했던 집이라고 합니다^^

사진보니 급 여행가고싶어집니다ㅎ
스팀아 가즈아~!

여행은 상상만 해도 즐겁죠~
좋은 하루 되세요

마이애미에서 차 한대 렌트해서 키웨스트까지 시원스럽게 달려보는게 꿈입니다. 헤밍웨이가 사랑했던 곳에서 좋은시간 보낸것 같아 부럽습니다^^

오~ 멋진 꿈이네요, 이루어지시길 바랍니다~

세계일주 가즈아~!!
푸르른 하늘과 바다가 멋지네요. 3일차 기대하겠습니다 :D

3일차는 돌아오는 길이라 특별한 건 없었습니다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캬!! 앞에는 하늘~ 옆에는 바다인 도로를 달리는 기분은 어떨까요~ 바다 색이 정말 아름다워요^^ 아이들 표정이 잘 보이지는 않지만 분명히 엄청 환하게 웃고 있을거같아요:)

하늘색과 바다색은 사람이 흉내 낼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바다와 하늘이 하나인 듯 느껴집니다.
세계는 넓고 갈 곳은 많은데 어디부터 가야될까?
이제 나이 더 먹기전에 세계일주는 못하더라도 계획을 잡아 다녀야 할덴데...
어디든 가즈앗~~~

정말 세상은 넓고 갈 곳은 많죠~
가즈앗~~

곳곳에 볼거리가 너무 많은것 같아요
친구가 같다와서 자랑하던데 정말 가볼만한 곳이군요

친구분이 자랑하셨다면 한번 꼭 가보세요^^

아카우 블루의 바다 색갈이 참 아름답습니다. 근데 왜 역광에서 찰칵하셨을까?
Seven Miles Bridge RUN 달리기 하는 다리 말고 옆다리는 끊겨져 있는것 처럼 보입니다만 옆다리는 더이상 사용을 하지 않는 모양인지요?
이제는 3일차가 기다려 집니다. ㅎㅎㅎㅎ

아카우 블루~ 너무 사랑합니다^^
제가 사진 찍는 실력이 없기도 하고 제 셀폰이 아주 미세한 각도 차이에도 저렇게 만들더라구요 ㅠㅠ
옛날 다리는 더이상 사용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찾아보니 77밀리언을 들여 2021년에 재개통한다는 소식이 있네요

원래 멋쟁이들은 아카우 블루를 좋아한다는 얘기가 있습니다. ㅎㅎ
사진속에는 라잇 블루, 헤비 블루, 다져 블루, 캘리포니아 블루, 아카우 블루가 고루고루 조화를 잘 이루었네요. 셀폰이 마술을 부린건지 플로리다님이 마술을 부린 것인지 보기 힘든 푸른 색갈이 참 보기가 좋습니다.
근데 제임스가 나중에 과학자가 될 모양입니다. 보기에 딱 탐험과 모험을 좋아할것 같네요.

옛날에 올린 포스팅의 사진을 보면 조금만 각도가 틀려도 전혀 다른 색이 나오더라구요, 빛의 마술인 것 같습니다^^
https://steemit.com/travel/@floridasnail/my-trip-sedona-grand-canyon-las-vegas-day-6-antelope-canyon-lake-powell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62.16
ETH 3485.9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