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플로리다 이야기] 마이애미 / 키웨스트 2박 3일 간단한 여행기 - 3일차

in #kr-overseas6 years ago

헐! 역시 사진이 없었던.. ㅋㅋㅋㅋㅋ 저도 옛날에 갔던 식당 글 올려야지 생각나서 찾아보면 사진이 남아있는게 한개도 없더라고요 ㅠㅠ 그래도 덕분에 재밌는 여행기도 감상하고 좋은 정보도 얻고 갑니다~ 저도 언젠가는 Seven miles bridge를 건너 키라임파이와 큐반샌드위치를 먹을날이 오겠죠? (사실 제가 다음주에 미국을 가는데 이번엔 아쉽게도 플로리다는 못가네요 ㅠㅠ 다음에는 꼭 갈게요 ㅎㅎㅎ)

Sort:  

오~ 정말 다음 주에 미국 방문하시나요?
제가 매달 " 미국오면 연락해" 이벤트 올리고 있는데요~이번 주말에 올릴께요, 신청하세요~^^

오오 네! 꼭 확인할게요. 벌써 기분이 들뜨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0868.40
ETH 2377.5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