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한 장] 날씨 좋은 토요일, 봄 햇살 따뜻한 정원에는, 할 일이 많습니다.

in #kr-onephoto6 years ago


[Motorola Nexus 6 © original by @dj-on-steem]



가지를 쳤습니다.
팔뚝보다 굵은 가지는 전기톱 Reciprocating Saw으로 자릅니다.
인생이 언제나 그렇듯 배터리는
일이 마무리 되기 전에 먼저 떨어집니다.
그러면 손 톱으로 급한 마무리를 끝내고 좀 쉽니다.

손으로 톱질을 하다보면
새삼 현대 문물에 감사드리게 됩니다.
내가 내 오른손에 얼마나 의존하고 있는지
내 왼손은 얼마나 무시당하고 살고 있는지
새삼 느끼게 됩니다.

이제 오늘, 더이상의 일은 못합니다.
한 번 쉬었더니 엉덩이가 떨어지질 않아요.
내일 치우죠 뭐.
에라 모르겠다..

Sort:  

World of Photography
>Visit the website<

Thank you for participating in #smartphonephotography

You have earned 5.05 XP for sharing your photo!

Daily Stats
Daily photos: 1/2
Daily comments: 0/5
Multiplier: 1.01
Server time: 22:28:59
Account Level: 0
Total XP: 35.40/100.00
Total Photos: 7
Total comments: 0
Total contest wins: 0
When you reach level 1 you will start receiving up to two daily upvotes

Follow: @photocontests
Join the Discord channel: click!
Play and win SBD: @fairlotto
Daily Steem Statistics: @dailysteemreport
Learn how to program Steem-Python applications: @steempytutorials
Developed and sponsored by: @juliank

참 잘 생긴 나무입니다.
이름이 생각 날듯 한 나무 입니다만 갑자기 생각이 나질 않네요.
진작에 예상은 했습니다만 공원 같은 정원이 부럽습니다. 정원 관리는 힘드시겠지만...참 푸근하시겠습니다.

저도 정확한 이름은 모르는데, 잎은 마치 동백나무처럼 겨울에도 초록색을 유지하며 겉면이 투명한 코팅이 되어있는 듯한 느낌입니다.
아내가 마당 넓은 집에 대한 로망이 있어 이 집으로 이사오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힘들 줄 알았다면 반대했을 것 같아요 :)

매그놀리아 아닌가요?

맞습니다. 제가 생각이 나지 않았던 나무명도 Magnolia 였습니다. 하얀꽃이 피는 에버그린 츄리인 Magnolia 가 이제 생각이 났네요.

안녕하세요, @donkimusa님,
전에 제가 "별명도전 [너의 이름은]" 시리즈 참여한거 보셨죠? 제가 바통을 이어줄 사람을 찾고 있는데, 혹시 donkimusa님도 해보실 생각 있으신가요?
https://steemit.com/steemitnamechallenge/@dj-on-steem/dj-on-steem

디제이님이 저를 생각해주신것만으로도 감사합니다. 전 정중히 사양하겟습니다. 거절을 해서 죄송합니다.
사실 각종 이벤트에는 관심이 없습니다.

네 알겠습니다.
죄송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여기는 하고싶은 대로 하는 스티밋이니까요 :)

그런가봐요. 구글 이미지 검색해보니 우리집 나무랑 비슷하네요 :)

그리고 이건 다른 얘기인데요, 찾아보니 아직 안하신 것 같은데,
요즘 kr 커뮤니티에 "별명도전 [너의 이름은]" 시리즈가 유행인데요, 제가 최근에 했는데, 바통을 이어줄 사람을 찾고 있습니다. 혹시 countryside님도 해보실래요? 아래 글을 참고해 주세요~
https://steemit.com/steemitnamechallenge/@dj-on-steem/dj-on-steem

제가 스팀 초보라 아는 사람이 없어서...

저의 부탁으로 하신 분들은 다 제가 리스팀할 방침입니다. 제 인맥도 그리 풍성하진 않지만 이번 기회에 사람들에게 본인을 알릴 기회가 될 수도 있지 않겠습니까? ㅎㅎ https://steemit.com/kr/@trueonot/trueonot 이 분 처럼 은근슬쩍 자기 소개를 하는 방향으로..

정원이 엄청 넓으신데 관리를 잘 하시네요. 저는 손톱만한 야드도 방치중인데 ^^

사진으로 보니 잔디 상태가 좋아보이는군요!
사실은 잡초가 많아서 관리가 시급한 상태입니다 ㅎㅎ
얼마 전 코스코에서 Weed & Feed도 샀는데, 아직 비오는 날이나 이슬 내린 날 타이밍을 못잡아서 못뿌리고 있습니다. 이거 안해주면 통제 불가능한 상태로 가버려요.. 잡초도 어차피 다 초록색이고, 지들도 살려고 노력중인건데 사람이 무슨 권한으로 식물종 차별을 하는지 참...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632.49
ETH 2366.53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