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소설]사육 12. 요순시대

in #kr-novel7 years ago

오늘도 4번정도 읽은듯 하네요 ㅎㅎ
아직 완전 처음부터 읽은것이 아니라 내용파악하려면
시간을 거슬러가야되서 좀 늦겠지만
행동묘사만큼은 동영상을 보듯 생생했습니다.
고동색나무 재질의 의자를 상상했는데, 아무튼 재미납니다.

Sort:  

처음부터 읽으셔도 어리둥절하실 글을 그대로 4번이나 읽으셨다니 인내심에 존경을 보냅니다. 감사합니다.

ㅎㅎ난독증이라 할순 없지만, 글을 오래 읽는것이 버거웠던 적이 있습니다.
반복적 독서와 글 읽기는 생존과 하고자하는 공부를 하기위해
여러가지 시행착오를 거쳐 굳어버린 버릇같은겁니다^^;;
제것이 된 내용들도 2번은 읽어야하니...ㅎㅎ
후회없는호기심과 합당한시간을 바꾸는 셈이네요 ㅎㅎ

독서 속도와 실력은 관계가 없답니다. 막상 지성인들은 한 문장, 한 문장을 오히려 더 느긋하게 곱씹으면서 읽곤 하더라구요.

지...지성인분들은 참 대단하십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0865.64
ETH 2393.71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