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그저 그런 날] <18화 양손잡이 >

in #kr-newbie6 years ago

그그날제목.jpg
18-1.jpg
18-2.jpg

양손잡이분들 부러워요 ~ ㅠㅠㅋㅋ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kr-art 작가님 예쁜그림 수집가 #kr-art 전담 개발자 @talkit@rbaggo 님의 큐레이션을 보고 업보트 해드립니다. 조만간 @rbaggo 님도 찾아 오실꺼에용.
모두들 화요일 잘 보내 셨나용?
설도 다가오고 있으니깐 즐거운 한주 되십시오.@zzoya 님이 그려주신 메이달로 신나게 작가님들에게 뿌리고 있습니다. ^^;;
그리고 이건 홍보 입니다. 저 @talkit #kr-art작가님들을 위해서 시네마서비스를 준비 했습니다. https://steemit.com/kr-art/@talkit/kr-art-kr-art-talkit 많은 작가님들의 도전 부탁 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

웹투너 님 시네마 서비스에 응모해 주세용 제발 ^^;; 그리고 계시는 웹툰의 세네마 벼전 어떠세용 ㅋㅋㅋ 제가 예쁘게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이런 팔로우가 안되어 있네용 팔로우 하고 갑니다. ^^;;

원래 양손잡이였는데 엄마 때문에 오른손잡이가 되었어요ㅠㅠ

ㅠㅠㅠㅠㅠㅠㅠ 안돼요

맘처럼 잘 안돼더라구요 ㅠ

손가락이 따라주질 않아요... 으흑 ㅠㅠㅠㅠㅠㅋㅋㅋ

어렸을 때부터 했어야했는데
이미 관절이 굳어 늦은것 같네요ㅋㅋ
왼손잡이 연습 저만한게 아니었군요ㅋ

관절이 굳었다니 갑자기 슬퍼지네요 ㅠㅠㅠㅠㅠㅋㅋ
누구나 한번쯤은 왼손잡이 연습을 하는 것 같아요 ㅎㅎㅎ
여기 댓글다신 분들 모두 경험이 있으신 듯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패기군요!!!
저도 예전에 도전했다 실패했습니다 .. .

넵 ㅠㅠㅠ
성공기인줄 알고 읽으신 분이 많으시네요ㅠㅠㅠㅋㅋ
실패기 랍니다...ㅠㅠㅠㅋㅋㅋ
역시 누구나 한번쯤은 왼손잡이 연습을 하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오른손잡이는 왠만해서는 왼손 연습을 잘 안하죠.ㅎㅎ
옛날만 해도 왼손잡이는 오른손 연습을 시켰었는데.ㅋㅋ

우리 울이는 왼손잡이예요.ㅋ 엄마, 아빠 다 오른손 잡이인데.ㅎㅎ
오른손 연습은 안 시킬 거예요.ㅋ

맞아요~ 옛날 왼손잡이들은 오른손 연습 시켰었죠ㅠㅠ
울이가 왼손잡이군요~~! 천재로 자라날 가능성이..!!^^

ㅋㅋㅋㅋㅋ 왼손은 희망이 없는 것으로...

왼손은 단지 거들뿐이네요 ...ㅋㅋㅋㅋㅋ

중간까지만 보고
'어 되는 건가'라는 생각을 했는데....

ㅋㅋㅋ

잘 보고 가요

실망감을 안겨드려 죄송합니다 ㅠㅠㅋㅋㅋㅋ
항상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세상살다보면 포기가 분명 필요할 때가 있죠...^^

그때가 바로 왼손잡이 연습을 꿈꿨을 때 랍니닷...ㅠㅠ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6750.09
ETH 3474.88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