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ppa가 드뎌 스팀잇의 빚을 다 갚았어요 흑 ㅠㅠ

in #kr-newbie6 years ago

빚청산.jpg

어제 위와 같은 메세지가 떡~ 하니 왔지요

매일 스파업을 하면 낼름낼름 가져가던 저놈이 드디어 안녕 인사를 합니다,

바로 전에 언급했던 스팀잇 가입시 가입선물로 제공되는 14.5 스파 임대를 다 갚은 것입니다 흑

빚지고 시작하는 스팀잇
https://steemit.com/kr-newbie/@wappa/2vwqq2

.
한달동안 현질없이 매일 1일1포스팅을 했었네요 흑

저는 이제 빚을 청산 했지만 혹시나 스팀잇 운영자께서 이 글을 보신다면 (설마?) 뉴비들에게 100 SP 정도는 대여해 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그래야 가입 초기 대역폭 때문에 좌절 안하고 오래오래 하죠 ㅎㅎㅎ

여하튼 또 한 단계 넘은 것 같아서 뿌듯합니다^^

(아 근데 이놈의 스팀잇 산넘어 산이다 ㅠㅠ 스팀잇 하면서 눈물이 많아 진것 같아 힝 ㅠㅠ)

Sort:  

축하드려요 ^^;

감사해요 ㅎㅎ

빨리 갚으셧네요ㅠㅠ
전 아직 멀엇...

할수 있을때 바짝해 보았어요 ㅎ

청산 축하드려요

여러모로 스팀잇이 뉴비가 살아남기 쉽지 않은 플랫폼이네요

네 직접해보니 극악하네요 ㅎ

우와앙 추카 드려용~
저는 절반두 더 남았네요ㅜㅜ😭😭😭

그 마음 알기에 응원합니다~ 흑

축하드려요! 저도 어서빨리 갚아야하는데ㅎㅎ

감사해요~
곧 이겨(?) 내실겁니다 ㅎㅎ

고생 많으셨습니다
한달이면 저랑 비슷하게 시작하신듯 한데
저는 왜 아직 반이상 이 남은거죠? ㅜㅜ
현실세계든 디지털 세계든 빚 없는 세상은 없는걸까요? 엉엉~~

감사해요
스팀잇에 삶을 반영할려고 한것 아닌것 같은데~
그런건 굳이 반영안해도 되는데~ ㅎㅎ

한달 동안 정말 열심히 하셨나봐요.
빚을 다 갚으면 저런 게 나오는지 처음 알았네요.
전 아직 갈 길이 넘어서...ㅎㅎ
한 단계 넘으신 거 축하드려요.^^

감사해요~
그런데 또 산이 앞에 떡~ 하니 ㅠㅠ ㅋ

축하드립니다 ^^

넵 감사해요^^

고생하셨습니당!ㅎㅎ

감사해요 ㅎ

헉.. 부럽습니다 ㅜㅜ 전 아직 반밖에 못갚았네요.. 7.2에서 잘 안깎이네여.. 비결이 뭔지 궁금합니다ㅜㅜ

높은 보팅을 받을때마다 쭉쭉 깍여요 ㅎㅎㅎㅎ
지금 안건데 13 스팀 달러도 스파업 안했네요
요즘 스팀달러 가격이 폭락이라 오르고 바꿀려고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317.93
ETH 2530.37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