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존버

in #kr-newbie6 years ago

엄마의-존버.jpg

며칠전 참가했던 밋업 자리에서 들은 얘기중 가장 생각을 하게 했던 말이예요^^

엄마의 존버

엄마가 암호화폐를 구매한 후 존버 한다는 얘기가 아니라 나에 대한 엄마의 투자? 심리가 존버라는 ㅎㅎㅎㅎ

당신의 선택은 오로지 보유하겠다는 것만 있었을 뿐
우량 코인인지 아니지도 모르고,
보유 유지비용은 또 엄청나게 들어가고,
성공적으로 ICO를 했다고 하더라도 수익률이 좋지 않은 코인이죠 ㅋ

추세가 떨어지면 마음 졸이고,
혹시나 밤새 사고는 안났을까,
혹시 폐업은 안할까,
상승하면 상승하는데로 걱정....
바람잘날 없는데도 몇십년을 장투중이시죠.

그나마 자리잡으면 다른 투자자와 눈맞아서 떠나가지요 ㅋ 그래서 생긴 새끼 코인을 또 관리해 달라고 염치 없이 맡깁니다. ㅎㅎ

말로는 손절매 한다고 손절매 한다고 협박하시지만 이내 또 존버 모드로 바뀌십니다 ㅎㅎ

엄마! 존버하신것 후회 안하게 해드릴께요~ 손절매만 하지 말아주세요^^

엄마! 가즈아~~!!


ps : 저와 같은 뉴비를 위한 밋업을 준비했습니다. 같이 모여 어려운 얘기를 나누었으면 합니다. 많은 뉴비와 올드비의 도움과 참여 바랍니다^^ (현재 4명밖에 없어요 흑 ㅠㅠ)

첫번째 ♥ 뉴비 밋업 #1 ♥ 공지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네요
저희 부모님도 제가 언제 떡상할까 고민중이시겠네요~:)

그래도 마지막 까지 장투하시는 부모님들 ㅎ

생각해보니 정말 그렇네요 ㅎㅎㅎ 전 과연 성공적인 투자였는지 ㅠ

우리의 존재만으로도 성투라고 여기실.....
라고 부모님께 위안드려 봅니다 흑 ㅠㅠ

엄마 : 올해는 제발 아들아 가즈아!ㅋㅋ
맞습니다 저희 부모님도 존버하시는중..ㅎㅎ
올해는 조금이나마 성과가 났으면 하네요

우리도 가즈아~~~

넘와닿네여 와파님 저희부모님도 그렇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차기 밋업때 뵙겠습니다

아마도 모든 부모님의 마음이죠 나중에 우리도^^
넵 밋업때 뵈요^^

ㅎㅎ존버의 정신 널리 피지는군요.ㅎ

엄마는 자식이 늙어도 항상 버텨주시는분!

그러게요~
오르도 그렇게 되겠죠? ㅎㅎ^^

엄마의 존버가 뭔가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장투에서 빵 터졌어요
기대에 부응해야 할텐데

조금만 이익이 나와도 세상을 다 가진듯 기뻐라 하시죠 ㅋ

ㅋㅋㅋ 그러네요. 암호화화폐 투자하면서 느낀 스트레스가. 엄마한테 비교하니 암것도아니였을것같네여ㅋ

머 비교가 될수 없죠 ㅎㅎ

엇 이거 제가 밋업때 한 말인데...!! ㅎㅎ

맞아 분명히 그쪽 테이블이었어 ㅎㅎ

아 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 존나게 버티는 정신이라죸ㅋㅋㅋㅋ 글 너무 재밌어요 어찌나 웃었는짘ㅋㅋㅋ 맞팔하구 보팅도 완료요♡

저도 존버 하게 되겠죠 ㅋㅋㅋ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411.34
ETH 3684.87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