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 뉴비 밋업 #1 ♥ 공지

in #kr-meetup6 years ago

뉴비밋업.jpg

18일차 뉴비 @wappa입니다.

아직도 스팀잇과 암호화폐가 너무 어렵습니다. 공부는 해야겠고 시간은 없고....

그래서 효율적이고 집중력있는 방법을 고민하다가 저와 같은 뉴비를 위한 밋업을 하고자 합니다. 온라인보다는 오프라인이 더 익숙한 것도 있구요 ㅎ

서로 모여서 정보를 공유하고 네트워크도 형성하는 자리가 되었으면 합니다.

한번만 오셔도 되고 여러번 오셔도 되고....

뉴비가 오셔도 되고 올드비가 오셔도 되고....

토론도 되고 고수들의 강의도 되고...ㅎㅎ

.

저는 패턴화 시키는 것을 좋아해서 정례화를 하려고 합니다. (불규칙하면 제가 시간을 못정해서 ㅎ)

아래 내용을 참조하시고 뉴비부터 올드비까지 많은 참여 바랍니다.

.

  • 일시 : 한달에 두번 / 평일 밋업과 주말 밋업으로 나뉩니다.
    • 2018년 3월 8일(목) 저녁 7시 ~ 10시
    • 2018년 3월 24일(토) 오후 5시 ~ 8시 (추후공지)
  • 장소 : 종로 (장소는 마감후 인원에 맞게 예약하고 단톡방에 공지할게요)
    • 장소는 고정장소가 정해지기까지 종로>강남>신촌 순으로 진행하겠습니다.
  • 내용 :
    • 90분 : 스팀잇에 대한 강좌 / Q&A / 토론
    • 90분 : 식사 겸 네트워킹
  • 회비 : 2만원
    • 장소예약을 해야하기 때문에 노쇼 방지를 위해 마감후 입금받겠습니다.
  • 신청방법
    • 먼저 보팅/팔로우 해주세요.
    • 댓글로 참가 의사를 남겨주세요. (8일 밋업만 먼저 / 24일 밋업신청은 8일이후 추가공지에서)
    • 오픈톡방에 입장해주세요. (이름은 계정명으로) https://open.kakao.com/o/gkX2TfI
    • 참가신청마감은 6일 오전9시까지입니다.
  • 본 공지글의 저자보상액은 페이아웃시점으로 계산하여 밋업 진행비용에 사용됩니다.

.

모십니다.

뉴비의 밋업을 후원해 주실 고래분들의 참여를 언제나 환영입니다.

뉴비의 밋업을 함께 진행하실 운영자 모집합니다. (첫 밋업에서 의사표현 해주세요^^)

뉴비의 밋업의 장소 후원을 기다립니다.

뉴비의 밋업에서 노하우를 소개해 주실 강연자를 기다립니다.

.

시작은 미약하나 좋은 결실을 맺을 것으로 기대해 봅니다.

함께해요^^

(무섭다. 아는 사람없이 밋업을 한다는 것이....아무도 안오면 상처 받을지도....ㅠㅠ)

Sort:  

기회가 되면 참석해 보고 싶어요 :) 관심 가지고 있겠습니다 ㅎㅎ

넵 꼭 함께해주세요^^

와 이제 밋업이 활성화 응원합니다 야호☆♡

넵 응원 감사해요^^

가고싶은데 머네요 ㅠㅠ

일헌 ㅠㅠ

3월24일은 참가해보고 싶네요!! ㅎㅎ
즐거운 밋업 되시길..!!

넵 응원 감사합니다^^

24일에 한국에 있다면 참여하겠습니다 ㅋㅋ

꼭 계시길 기원할께요 ㅎ

맞아요. 정말 어려워요~
제가 참여하기에는 너무 멀군요.
밋업후기 올려 주시면 그거 보고 열심히 따라가겠습니다.
응원합니다.

넵 응원 감사합니다!
함께 성장해요^^

흥미롭네요 ㅎㅎ

저도 흥미(?)롭습니다^^

15스파 임대 처음 알았어요
어쩐지.. 저는 다른분이 만들어준 계정이라 그게 없네요

밋업도 참여하고 싶은데 장소가 좀 머네요 ㅎㅎ 다음을 기약하겠습니다

아 부계정은 없군요 신기 ㅎㅎ
넵 좋은 기회에 꼭 뵐께요^^

이야기 한데로 보팅. 팔로우 리스팀 합니다. 좋은 저녁 되세요.

아 넵 감사해요^^

가능하다면 8일 밋업 가보고싶네요! 진짜 스팀잇무식자라.. 그냥 블로그처럼 글만 하루이틀에 하나씩 쓰고 있는데. 아직 8일 스케줄이 불분명해서 , 가능하다면 6일전에 신청 하겠습니다. ^^

넵 함께해요~
힘을 모아야^^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046.72
ETH 2926.11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