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이벤트] 모두에게 보팅갑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바닐라입니다 :)
스팀잇에 주로 올리는 건 일기나 느낀점, 생각 등인데
처음으로 '이벤트'라는 것을 진행하게 되었어요.
참고로 저는 이번 해에 스팀잇을 처음 가입한 뉴비입니다.
근데 뉴비치고는 명성도가 좀 높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저는 아직 스팀잇에 대해서 잘 모르기 때문입니다.
(명성도는 사람들과 소통하는 것을 좋아해서 열심히 활동하다보니 자연스레 얻게 된 것이랍니다!)
사실 스팀잇을 하기 전에는 코인이라는 것도, 투자라는 것도 한 번도 해본 적 없었고 관심도 없었어요.
저에겐 너무 생소한 분야이고 저의 주 관심사에서 벗어나는 분야였지만
'소통'이라는 게 너무 매력적으로 다가와서 아직까지도 코인이나 투자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사람들과 소통하는 것이 너무 좋아서 스팀잇을 즐기면서 하고 있어요.
이렇게 즐기면서 하다보면 언젠가 스팀잇에 대해서 빠삭하게 잘 알게 되지 않을까요?
(사실 스팀잇을 하면서 조금씩 조금씩 자연스레 알게 되는 것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
이번 이벤트는 스팀잇에 글을 올리지만 아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공감도 잘 못 받고, 글 쓰는 의욕이 막 떨어지려고 하는 분들을 위해 열게 되었습니다^^

이 글에 보팅 해주시고 저를 팔로우 해주시면,
저도 맞팔과 맞보팅 가겠습니다 ^^
(누구신지 알 수 있게 댓글도 꼭 남겨주세요!)
기존에 저와 친구이신 분들도 모두 다 참여 가능합니다.
비록 제 작은 보팅이 커다란 힘은 되지 않겠지만,
그래도 누군가가 응원하고 있다는 마음이
스팀잇에 계속해서 글을 올릴 수 있게 만드는 원동력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Sort:  

응원합니다. 함께나누려는 마음모두말이죠. 따뜻한 스티밋!

작은 마음들이 모여... 더욱 따뜻한 스티밋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당 :)
응원 감사합니다^^

팔로우 보팅 완료했습니다
저는 트렌디한 팝송 추천 하는 컨텐츠 올리고있습니다 아직 2일차라 2곡밖에 없지만 함들어봐주세요!!!! 잘부탁드립니댱!!!

음악 듣는 것을 좋아하는데 흥미로울 것 같습니다 :)
앞으로의 활동도 응원하겠습니다.
저도 잘 부탁드려요 ^-^

감사합니다!!!! 팔로우 완료했어용!!! ㅎㅎ

첫이벤트 축하(?) 드려요
대성하길 바랍니다

덕담과 더불어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반갑습니다~
서로소통하며 지내요~
팔로합니다

저도 반갑습니다^^
소통 좋아요 :)
놀러 갈게용~

https://steemit.com/kr/@hopeingyu/2pzg1d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자유여행 준비 꿀팁 소개글입니다 팔로우 보팅하고 가겠습니다 자주 소통하시죠^^

여행 너무 좋아하는데...
왠지 힐링 되는 블로그 일 것 같습니다^^
저도 놀러갈게요, 자주 소통해요 ! :)

저는 사회과학, 코인 관련 지식, 일상글을 올려요!! 함 놀러오셔요~~

넵 놀러갈게요~~ :)

의욕은 전혀 안떨어지지만, 보팅 팔로우합니다. ㅎ

의욕이 충만하시다니 좋습니다 :)
저도 놀러 갈게요 ! ^^

팔로우 보팅 갑니다 ㅎ
자주 소통해요

저도 팔로우 하였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4등이지만 쏴리질럿~

다크핑거님은 언제나 1등이십니다.
쏴리질러~~~ㅎㅎㅎ

보팅 팔로우 합니다.

제가 게을러서 자주 글을 올리지는 못하지만

서로 즐거운 스팀잇 되기를 바랍니다.

스팀잇에 재미들리시면 조금씩 더 자주 들어오게 되실 겁니다 :)
저도 팔로우하고 놀러갈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403.69
ETH 3463.55
USDT 1.00
SBD 2.50